근육 메이드 - 2(GM 도르륵 / PL 이강, 갯기, 포리, 비콩) 20211001

2021. 10. 5. 17:33

 
GM:조아요... 그럼 여기서 ...
 
img
 
도르륵 (GM): 그럼 어빌눌러주세요
전완근 ㄱㄱ
 
갯기:다음의 사유로 감정공유를 받고자 합니다
 
전완근:
전완근 ROLL 수호자의 마음 (장비)
8
지정특기:
당신은 PC 전원에게 원하는 감정을 하나씩 가지고 있다.
 
이강: 뭐야? 나만 왕따야?
 
도르륵 (GM): (머쓱!
 
이강: 젊은것들은 진짜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 3 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강: 어휴... 어휴...
 
갯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강: 늙으면 죽어야지 그래
 
pc 3 포리: 혼자 암것도 없나요? 피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전달이되엇고요
 
GM:마스터장면
이어가겟습니다
 
등장인물 : 전원
 
전완근:"이.... 이런 참담한 일이... 너무도... 안타까운 일입니다..."
 
GM:올바른 근육. 위대한 근육. 근육의 진정한 의미를 설파했던 위대한 근육의 창시자 ‘그뉴기아 헬서’
이 마을은 그가 태어난 고향이자 근육이 전파된 성지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이 마을이 근손실 바이러스의 근원지라고?
*[놀람]으로 공포판정.
 
노광기:
노광기 ROLL 놀람
5
목표치:  6
 
도르륵 (GM): 전원 놀람 공판입니다 ><
 
안유명:
안유명 ROLL 놀람
10
목표치:  7
 
노손실:
노손실 ROLL 놀람
4
목표치:  6
 
전완근:
전완근 ROLL 놀람
12
목표치:  6
 
도르륵 (GM): 노광기, 노손실, 광기카드 +1
 
갯기:이성 회복할게요
 
GM:그럼 ....
놀란 마음을 추스르기도 전,
우리는 거대한 대저택의 굴뚝에서 수상한 연기가 피어오르는 광경을 목도합니다.
그 저택으로 다가갈수록 근육이 진동합니다
아아, 저 저택이 근손실 바이러스의 근원지에요!
 
이강: 이거 진짜 진지하다가도 자꾸 터져
 
pc 3 포리: 진지한척하는데 하나도 안진지해.. ㅠ
 
갯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유명:"큿, 근육이...!!! 대체 무슨 무시무시한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거죠...?" (왼쪽 가슴을 움찔거린다)
 
GM:하지만… 저 저택은!
 
GM:*핸드아웃 「그뉴기아 헬서의 저택」을 공개합니다.
 
img
 
노광기:(움찔... 움찔!)"이거 감이 안좋은데..."
 
안유명:"크윽... 이거 빨리 해결을 봐야 할 것 같습니다..."(움찔)
 
노손실:"말도 안 됩니다...! 왜 이곳이 이렇게 된것이죠?" (어리둥절하다가 급하게 저택으로 달려갑니다.)
img
 
도르륵 (GM): 그럼 대망의 마지막 장면입니다!
크으~~ 믿고있었다고~~
 
안유명:img
어디선가 바람이 불어 프릴이 팔랑인다.
 
안유명:"앗, 내 프릴..."(수줍)
 
노광기:(후딱 치마 잡음)
 
노손실:(신경쓰지 않아)
 
GM: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바람이 불어와, 프릴이 팔랑입니다.
 
노손실:(youㄷ..가 보일지도...?
 
도르륵 (GM): 팔랑~~~
오우.
 
GM:자극적인 장면이네요.
 
도르륵 (GM): (옆눈함
 
전완근:(펌핑에 힘쓰고 있습니다)
 
안유명:(비록 이렇게 메이드복을 입었으나 이 근비사태를 해결했음이 알려진다면 온갖 미디어에서 나를 취재하러 올 것이다. 그렇다면 나의 유명세도....)
 
PC1 비콩: 미디어로 그뉴기아 헬서 조사 갈깁니다
 
안유명:
안유명 ROLL 미디어
10
목표치:  5
 
pc 3 포리: 그리고 우리 운동해야된다
 
PC1 비콩: 맞네
 
GM:스읍
 
PC1 비콩: 운동합시다
 
안유명:"윽, 갑자기 또 한기가..!!"
 
GM:이 사건을 해결한다면 당신은 분명 유명해지겠죠.
 
전완근:"어서 펌핑을 합시다!"
 
GM:하지만... 그것도 멋진 모습이어야 당당히 나갈 수 있을 겁니다.
*전원 근육판정!
 
노손실:(마을을 보고 방심을 하고 있다 한기가 옵니다)
 
안유명:《구타》
 
노광기:"크으... 헛, 핫, 합!"
 
전완근:《파괴》
 
안유명:
안유명 ROLL 구타
3
목표치:  7
 
노손실:《찌르기》
 
노광기:《고문》
 
전완근:
전완근 ROLL 파괴
9
목표치:  7
 
GM:으아악
 
GM:근손실온다!!!!
 
노손실:
노손실 ROLL 찌르기
10
목표치:  9
 
노광기:
노광기 ROLL 고문
8
목표치:  7
 
전완근:"헛, 둘, 헛, 둘!"
 
GM:하필 유명이만
*안유명, 근손실-1
 
노손실:(아니 이곳에서 난 무.너.지.지. 않는다.)
 
pc 3 포리: 부적해드려요?
 
GM:ㅋㅋ...ㅋㅋㅋㅋㅋ아 부적있어요? 물어봄
리롤해주시자!
 
안유명:
안유명 ROLL 구타
12
목표치:  7
 
pc 3 포리: 이거 아까처럼 해도 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GM:아까처럼이라면 어떠케여??
웃다가 모든것을 까먹은 GM
 
노손실:"다들 긴장 푸시면 안됩니다!!!"
 
GM:
완전 오케이죠
 
GM:뭐든 롤플은 하고싶은대로
합시다!
 
이강: 아 정신이상해질거같애
 
GM:부적주는사람이 짱임
 
안유명:"크흑.... 손실씨.... 저, 저 너무 힘듭니다..."
 
GM:;;
ㅇㄱㄹㅇ
 
노손실:"이. 곳.에.서. 무너질 생각입니까!?!?"
 
도르륵 (GM): 뒤로 물러나서 팝콘먹기
 
노손실:"안됩니다!!! 버티세요!!!"
 
안유명:"큭... 안돼... 아직 나를 기다리는 팬들이..!!!"
 
노광기:(옆에서 같이 박자맞춰줌. 박수 짝! 짝! 촵!! 촤!!!)
 
안유명:"아직 나를 기다리는...수많은 팬들이 있어..!!! 안유명!! 넌 슈.퍼.스.타.잖아!!!!"
 
전완근:"할 수 있습니다! 조금만 더 힘내세요!"
 
노손실:"당신의 근육을 지키고 싶다면...!! 하셔야됩니다!!!"
 
안유명:"이겨내자, 안유명!!!!!!!"
`"크아아아아아악!!!!!!!"``
(뾰롱)
 
도르륵 (GM): 트레이너 ㄹㅇ 짱인듯
 
노손실:"보십쇼! 광기 회원님도 이겨내셨습니다!! 할 수 있습니다 유명 회원님!!"
 
안유명:(열심히 펌핑펌핑)
 
노손실:"눈 앞에 팬이 있다고 생각하십쇼!!!"
 
도르륵 (GM): 캬아아
 
pc 3 포리: 힘든 뒷사람
 
도르륵 (GM): 화룡점정
눈 앞의 팬
 
안유명:"우리 페이머스들!!! 형이 힘낼게!!!!!!"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완근:"멋지다-!" "와! 사인해 주세요!" "꺄악-!" (가성)
 
이강: 읏갸사 롤플을 모 ㅅ하겠음
 
노손실:"당신의 근육을 사랑하는 팬들을 말입니다!!"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안유명은 눈 앞의 팬을 상상하며 근육을 부풀립니다
 
노손실:"자!! 마지막 하나 더!"
 
GM:유명해져서, 자신을 기다리는 페이머스들에게 돌아가야죠!
 
노손실:"할 수 있습니다!"
 
안유명:"크아아아악!!!!!!!!!!!!!!!"`
 
노손실:"더 할 수 있습니다 회원님!!!"
 
노광기:(젊은 놈들이... 적응은 안되지만... 일단 응원한다!!!) "일어나!! 너는 대한민국 남아의 자존심이야!!!"
 
노손실:"마지막 하나!!!!!!"
 
GM:훅, 후욱-
 
안유명:"크아아악!!!!!!! 페이머스들!!!!! 형이 간다!!!!!!!!!!!"
 
GM:펌핑펌핑
 
안유명:"형이 간다."
 
전완근:"예전보다 한층 펌핑되신 것 같군요! 강인한 모습,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열렬하게 박수를 칩니다)
 
전완근:"안 유 명 ! 안 유 명 !" (기립박수)
 
노광기:(그래서 안유명이 누군데...! 일단 기립박수해줌!!)
 
도르륵 (GM): 하나 넘어갈때마다 기억이 리셋되어버리고
 
GM:그뉴기아 헬서의 저택입니다.
안유명이 발을 들이면...
*비밀 공개됩니다.
 
안유명:
안유명 ROLL 생물학
3
목표치:  7
 
img
 
GM:모두 근육을 맞대고 저택의 안으로 들어갑니다.
 
PC1 비콩: 아하 ㅋ
 
이강: >근육을 맞대고<
 
GM:보이는 것은 끔찍한 근육 덩어리.
그리고… 여러분은 그가 누군지 단번에 알 수 있습니다.
 
노손실:"세상에..."
 
그뉴기아 헬서.
 
PC1 비콩: 우리도 그럭저럭 끔찍한 근육 덩어리일거같은데..
 
GM:위대한 근육의 전파자인 그가 어째서 이런 끔찍한 일을 벌였는지 알 수 없지만…
 
PC1 비콩: 다같이 근육을 맞대고 왔다매요..
 
갯기:그럭저럭 끔찍한 근육덩어리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하지만, 우리는 이 끔찍한 짓이 옳지 않다고 말할 수 있는 강인한 근육이...
 
갯기:그럭저럭 끔찍한 근육덩어리!
 
GM:있는거죠?
 
이강: 그거죠 포동포동 프리즈너냐, 사이타마냐...의..차이?
 
도르륵 (GM): 으흐흑
 
pc 3 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갯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손실:"어째서 그렇게 되신겁니까!"
 
노광기:"저게 뭐여...... 인간 맞아?!"
 
전완근:"저자가... 그뉴기아 헬서...?"
 
GM:대답없는 근육이 꿈틀거립니다.
*그뉴기아 헬서와의 전투가 시작됩니다.
 
이강: 아미친
지금보니 그뉴기아가
 
GM:근육이야
 
이강: 근육이야<
 
GM: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이상해질거같애
 
GM:클맥으로 넘어가게 되고요~
 
pc 3 포리: 미칠거 같아~~~
 
GM:점심나가서먹을거같애
 
pc 3 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g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점심나가서먹을거같애 ㅜ____ㅜ!
 
img
 
GM:*플롯주세요!
 
 
(To GM): 노광기 의 플롯은4
 
도르륵 (GM):플롯 공개합니다!
 
GM:헛참내
 
이강: 어 어케 잘 나눴네요
 
GM:이게되네
 
이강: 우리 짱친임
 
PC1 비콩: 캬
 
갯기:5252!! 믿고잇엇다구!!!
 
GM:그뉴기아헬서는
 
이강: RGRG~
 
GM:플롯6에 위치합니다.
그리고... 넘치는 근육을 일부 분리해내어
근비 3체를 소환합니다.
 
이강: ㅔ?
 
GM:ㅖ.
 
전완근:"근육을 분리하다니....! 저, 저런 끔찍한 일이..."
 
전완근:(두려운 듯 몸을 떨어요)
 
노광기:"거 참, 넘쳐난다 이거지!"
 
안유명:끔찍해.........
"어떻게 이럴수가...."
 
GM:쫄몹 보겟슴니다~
 
노손실:"어째서 이런 괴물이 되신거죠?!?!?"
 
노광기:"이봐, 근비는 문제될게 없어! 쪽수로는 우리가 이긴다고!"
 
GM:
rolling 3d6
 
(
4
 
+
5
 
+
4
 
)
 
 
=
13
 
GM:버팅입니다
 
GM:조아요 조아요
 
이강: 버팅? 그거 유산소잖아.
 
갯기:버팅? 그거 유산소잖아
 
GM:그거.
 
갯기:개웃겨진짜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름 개웃기네
 
갯기:미치겟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그거죠 그거
 
pc 3 포리: 그거...
 
PC1 비콩: 그거 유산소잖아 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 3 포리: 네 그거죠
 
이강: 버팅 두마리 다 밀어냅니다
 
pc 3 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아 씁
밀려서
근비들이
전완근쪽으로
 
이강: 사랑하는거 알죠?
 
GM:전부 몰려버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갯기:그러면
 
PC1 비콩: 우효
 
전완근:저랑또버팅하나요?
 
GM:솔직히 생각만보면
근비만
짜부될거같은거죠
 
GM:얜..근비고..잰..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빵빵인데...
 
갯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강: 쟨... 출렁인걸
 
PC1 비콩: 출렁이 빵빵이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까줍시다 ㅠ
 
PC1 비콩: 출빵이ㅜ
 
이강: 출빵이ㅠ
아 또 이상한 은어같잖아요 그만둬요
 
갯기:또 버팅한거맞죠...?
 
GM:에스예스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ㅠ
 
GM:근비들 휘청휘청하다
넓은 그의 몸으로 폭
 
갯기:아쉽다 버팅 개별뎀이라
 
GM:(아님
 
갯기:장갑이안통하내,,,
 
GM:예스~
정리끝났으면
아 쫄 순서..
ㅇ으아아악 귀찮아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선생님 2D6 높 ㄱㄱ
 
갯기:그럼 진통제 한개 먹을게요
 
GM:
 
전완근:img
 
GM:딱 완근이 순서만정하고
갑쉬다...
 
GM:이리치이고 저리치일줄은
 
전완근:5
 
GM:1. 9 2. 3 3. 6
 
전완근:"걱정 마십시오! 이런 근비들, 몇이 몰려와도 전부 막아내겠습니다!"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르륵 (GM): 조아요
 
전완근:(몸에 힘을 빢 주고 버텨 서요)
 
노광기:"거 잘한다!"(휘파람 휙!)
 
전완근:
 
GM:전투순서 : 그뉴기아 헬서> 근비 1>근비2> 전완근> 노광기> 노손실> 안유명
 
도르륵 (GM): 아이고많다
 
1라운드
 
pc 3 포리: 아이고 많다 ㅠ
 
PC1 비콩: 가보자고
 
그뉴기아 헬서
 
이강: 아 근비 하나 지금 죽은거엠요?
 
GM:하지만 라이트 그것이라
아아
걍..뺄까...
(ㅋ..
 
이강: 아앗
뻬자^^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아무튼 시트엔
순서대로 나와있으니까요
 
갯기:그럼 완근이의 단단한 근육에 박아서 죽엇다고 해주세요
 
GM:좋아요
 
pc 3 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강: 멋지다 완근이
 
GM:근비하나는
 
pc 3 포리: 멋있다!!!
 
이강: 광기에게 튕겨나갔다가
 
GM:등에 박아서 그대로 리타이어 했습니다
 
이강: 완근이에게 머리박고 죽는거지
 
갯기:완전핀볼이잔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퓽 푱 핀볼근비
 
이강: 핑 퐁
 
GM:(아웃
 
PC1 비콩: 개욱기내
아나
 
GM:자 그럼 그뉴기아 헬서는
 
PC1 비콩: 핀볼근비ㅜ
 
그뉴기아 헬서:근육 흡수를 사용합니다!
누구에게? 4
PC4
 
pc 3 포리: 우리 완근이 건들지마라 ㅠ
 
그뉴기아 헬서:오우. 완근이네요
그뉴기아 헬서 ROLL 근육 흡수 (서포트)
10
지정특기:  관능
목표치:  5
라운드 시작마다 사용이 가능하다. PC 한 명을 대상으로 근육 흡수를 시도한다. 판정에 성공하면 PC는 근손실룰에 따라 [운동 판정]으로 대항한다. 운동 판정에 실패하면 근육 게이지를 1 상실한다.
 
이강: 오우
 
그뉴기아 헬서:꾸물꾸물 근육이 뻗어나갑니다
 
노손실:"다들 근손실 나지 않게 싸우십시오!!"
 
그뉴기아 헬서:닿는다면, 근손실이에요!
 
노광기:"싸우는데 어떻게 근손실이 나!"
 
안유명:"근육이여!!!!!!"
 
pc 3 포리: 아니 운동 여기서 쓰이네..? 미쳤다...
저 운동이 여기서도 해...?
설마 했는데 ㅠ
 
전완근:"안 되지! 이 소중한 근섬유, 한 올도 줄 수 없습니다!"
 
도르륵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에 그런편이죠
 
pc 3 포리: (어빌보고 터덜)
 
전완근:《고문》
 
이강: 이것이... '1사이클'이다
 
도르륵 (GM): 쓰담해줌 ㅠ
 
전완근:
전완근 ROLL 고문
4
목표치:  6
 
도르륵 (GM): 이건 그 그런편이죠 네..
아레레
 
이강: 운동은 자기자신을 고문하는것!
 
이강: 아레레
 
pc 3 포리: 아레레
 
갯기:
 
그뉴기아 헬서:그의 튼실한 허벅지 위로
 
전완근:"크윽....!"
 
그뉴기아 헬서:그뉴기아의 근육이..!
근손실-1
 
이강: 어라... 이거 야망가?
 
도르륵 (GM): 아나
ㅋㅋㅋㅋㅋ미쳐
 
전완근:"어떻게 이뤄 낸 근육인데... 잃어서는 안 돼...!"
 
그뉴기아 헬서:종료고요
 
그뉴기아 헬서:근비12는
 
PC1 비콩: 야망가 스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ㅜㅜ
 
그뉴기아 헬서:3이 머리박고 아웃한거에 충격먹고
상황을 본다고 할게요
 
갯기:ㅋㅋㅋㅋㅋㅋㅋㅋ
 
전완근
 
전완근:(위협적으로 대흉근을 부풀립니다)
 
그뉴기아 헬서:움찔움찔하며 쉽게 손을 대지 못하는 모습입니다!
 
전완근:
전완근 ROLL 기본공격 (공격)
9
지정특기:  포박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1D6점 대미지.
 
도르륵 (GM): 목표는?
 
전완근:곧장 돌진해서 두꺼운 팔로 타락한 근육맨을 포박합니다
 
갯기:그뉴기아 헬서!
 
그뉴기아 헬서:그뉴기아 헬서도 질 수 없기에
근육을 부풀립니다!
그뉴기아 헬서 ROLL 2D6
7
ㅇㅅㅇ
실패했어요
붙잡힘)
 
그뉴기아 헬서:댐줍쉬다!
 
PC1 비콩: 생각보다 연약하잖아
 
도르륵 (GM): 흐흑
 
전완근:"흐아아아아압!!" 그대로 졸라 제압을 시도합니다
2
 
그뉴기아 헬서:회피치가 10이라는 메타적 울분
?
너.. 근손실 씨게왔네...
 
PC1 비콩: 하지만 완근이도 약하잖아
 
그뉴기아 헬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갯기:역시... 근육이 두꺼워서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갯기:조르기가 안 통하나?
 
도르륵 (GM): 아까근손실도 당해서 ㅠ
ㅠㅠ
 
그뉴기아 헬서:ㅋㅋㅋㅋㅋㅋㅋ ㄱㅇㄱ
종료?
 
갯기:턴을 종료하겟습니다
 
노광기
 
이강: 어빌리티 사용합니다!
 
그뉴기아 헬서:좋아요~ 어떤거?
 
노광기:"미안해요, 영자씨... 이것만큼은 사용하지 않으려고 했지만..."
 
노광기:(덜렁덜렁...)
 
pc 3 포리: 입고 있는 브라자 벗나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먼데 머냐고
왜 덜렁인데요
ㅜㅜ
 
pc 3 포리: ? 멀 벗는거야???
??????????????????
 
그뉴기아 헬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1 비콩: 뭘 벗은건데ㅜㅜ
 
노광기:(쑤욱, 치마 밑자락에서 게틀링건을 꺼낸다!)
 
갯기:머야머야! 광기씨 아내분한테 존댓말하는캐릭터에요???
스윗조신남이잔아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 3 포리: 아니 왜 거기서 나와여 ㅠ
 
갯기:맘에들엇어.
 
pc 3 포리: 완전 스윗남
 
PC1 비콩: 뭐야 스윗조신남이었짢아
제법 귀여울지도
 
GM:쑤욱! 게틀링건이 나옵니다ㅠ
 
노광기:
노광기 ROLL 중화기(개량형) (공격)
5
지정특기:  사격
목표치:  5
필드에 있는 몹 전체를 대상으로 공격 판정을 진행한다. 당신의 메이드복이 펄럭이며 게틀링건에서 수면마취탄이 발사된다! 공격 판정에 성공하면 몹들을 5라운드 동안 행동불능으로 만든다. 이 어빌리티는 한 전투에 한 번만 쓸 수 있다.
 
pc 3 포리: 근데 ㅠㅠㅠㅠㅠㅠ 거시기에서 게틀링건이냐고 ㅠ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쑤욱 뭔데 ㅜ
 
GM:꺄악
5라운드
미쳤다;
 
갯기:아니설마
 
이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1 비콩: 치마 밑자락 어디에 숨길데가 있었는데요 ㅜ
 
갯기:개틀링건이
 
GM:대박 잘나왓네요
 
갯기:그거냐고요
 
pc 3 포리: 와 멋있어 !!!!!!
 
GM:네?
 
갯기:그게개틀링건이냐고!!!
 
GM:아냐
 
이강: 아냐
 
GM:아니라고!!!!!!!!!!
 
PC1 비콩: 아나
아나
 
GM:아나
 
PC1 비콩: 죽을거같애
 
GM:미친거아냐 이거
 
PC1 비콩: 웃겨서
 
GM:
 
이강: 평범한 개틀링건이에요
 
갯기:아 아니에요?
 
pc 3 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강: 미친사람아'
 
GM:전체연령이에요
 
갯기:잠시만요
 
GM:ㅇ미친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ㅠㅠ
 
pc 3 포리: 완전 매워
 
PC1 비콩: 아나ㅜㅜ
 
GM: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갯기:저도 머리좀 치고 올게요
 
pc 3 포리: ㅠㅠㅠㅠㅠㅠㅠ
 
GM:
 
PC1 비콩: 다들 진정하세요
 
GM:그 ...
 
PC1 비콩: 아나
 
pc 3 포리: 근데 제가 먼저 생각해서 먼저 치고 올게요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양손에 쥘수있는
 
갯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그거니까요
 
pc 3 포리: 팍팍!!!!!
 
GM:아니 근데 말이이상하다?
 
PC1 비콩: 양손이요?
 
pc 3 포리: 두껍...
 
GM:아니 총이에용
아니
 
pc 3 포리: 때리고 옵니다
 
GM:ㅠ 총
 
PC1 비콩: 아니 네 ㅎ
 
GM:ㅠㅠ 총도맞긴한데
 
pc 3 포리: 후...
 
PC1 비콩: 아무말 안했는데
 
노광기:(치마가 펄럭이며 개틀링건이 발사된다! 타타타타타타!!!)
 
갯기:양손에 쥘 만한 크기의 개틀링건이라고요
 
PC1 비콩: ㅎㅎ
 
GM:그 ... 네
저도 머리좀;
 
PC1 비콩: 어유..생각보다..
아니 아닙니다
 
갯기:거대한.
응.
 
pc 3 포리: 맵다...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강: 맞아요 여러분을 지키고있지만
하나의 흉기인...
 
~ 머리치는 중~
 
이강: 광기의 큰 물건.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끅끅웃는중
ㅜㅜ
 
이강: 여러의미로 흉기죠.
 
GM:그의 흉기, 노광기의 큰 물건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스바ㅜㅜㅜㅜㅜㅜㅜㅜ
 
갯기:큰 물건
 
PC1 비콩: 흐아앙 흐아앙 웃겨서 쓰러지는중
 
GM:이< 이빈다 ㅠ ㅠ아 손떨려
근비와 그뉴기아 헬서를 향해 퍼부어집니다.
 
PC1 비콩: 그의 거대한 물건...
 
GM:ㅠㅠ
 
노광기:"하하!!! 어떠냐!!!!! 내  맛이!!!"
 
갯기:아니,,, 조신한 몸가짐에 아내에게 존댓말을 하며 거대한 물건까지 가지고잇다니
사기캐아냐,,,
 
이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그의 거대한 물건 앞에 5턴간... 스턴...입니다.........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갯기:너무웃겨요
 
갯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여러모로 굉장한 그의 총이네요...
 
이강: 이미 품절되었답니다.
 
PC1 비콩: 아 ㅈ스바ㅏㅜ우러ㅜㅂㄷ저ㅜㅜㅏㅓㅜㅜㅜㅜㅜ
 
갯기:머리계속치는중
 
PC1 비콩: 하....웃겨쓰러지것내
 
pc 3 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ㅠㅠㅠㅠㅠㅠ
 
노손실
 
GM:가자!
 
이강: COC였으면 내 펄럭이는 치맛속 본걸로 전부 산치체크했다
 
pc 3 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ㅋㅋㅋㅋㅋㅋ아
스읍
총 옆의 총
 
PC1 비콩: 이미 산쳌함
 
이강: 총이 두자루
 
PC1 비콩: 어성 이상 해야댐
 
갯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손실:"왜 그렇게 된겁니까!!" (근육을 한 껏 부풀리고는 몸을 날려 공격합니다!)
 
노손실:
노손실 ROLL 기본공격 (공격)
6
지정특기:  고문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1D6점 대미지.
 
GM:조아요
 
pc 3 포리: 어디 회피해보시지
 
갯기:당신의 뜻대로
 
GM:그뉴기아헬서는...
총맛에 정신을 못차리네요
바로 공격해줍시다
 
갯기:뻘하게 손실씨 기본공격 특기가 고문인거 웃기네요
헬스트레이너라서 고문하는거냐구,,,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1 비콩: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더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갯기:한세트더할게요~ (고문)
 
pc 3 포리: 맞아요 ㅋ
 
이강: 죽여주세요
 
갯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 3 포리: 아 저의 의미 알아봐주셧군요? 감사합니다
 
GM:으아악
 
pc 3 포리: 찡긋
 
갯기:찡긋
 
노손실:ㅇ
6
 
GM:
 
갯기:
 
이강: 미쳤다
 
PC1 비콩: 아 스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갯기:강하다
 
PC1 비콩: 아나ㅜㅜㅜ
 
GM:아 이건짅 ㅏ
 
PC1 비콩: 울어
 
이강: 짤의 힘
 
pc 3 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
 
PC1 비콩: 나 울어ㅜ
 
GM:와 이건
 
갯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씁개ㅜ웃겨
*GM 권한으로 1D3 추가대미지 드립니다
 
PC1 비콩: 우효
 
이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 3 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주사위랑 이미지랑
너무잘나와서
드립니다
고고!
 
노손실:2
 
이강: 개웃겨
 
pc 3 포리: 저 울어요
 
GM:총 8이고요!
 
pc 3 포리: 눈물나 ㅠ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습
오라오랑로 팦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뉴기아의 근육... 약간 그 ...
다져짐
(흐린눈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져졌대 ㅜ
 
이강: 제육감 굴려야할듯(그거아님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르륵 (GM): 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갯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르륵 (GM): 완?
 
pc 3 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르륵 (GM): 아 토할거갓애
 
pc 3 포리: 아 저 진짜 눈물 고였어요ㅕ ㅠ
 
도르륵 (GM): ㅋㅋㅋㅋㅋㅋㅋ 마자 ㅠ
 
pc 3 포리: 근데 그건 저도 ㅋ
 
도르륵 (GM): 종료면 다음으루 넘어감니다~~!
 
갯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1 비콩: 미쳣냐고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갯기:넘웃겨,,,,,,,,
 
안유명
 
도르륵 (GM): 드가자~!!~
 
PC1 비콩: 조아 어빌리티 저격 사용할래요
 
GM:다들 살벌하네요..
 
이강: 다들 웃느라 싸우질못함
 
GM:ㅠㅠ
조아요
롤플(강요아님) 이랑 롤해주시자!
 
pc 3 포리: 전 완벽했다고 봅니다
휴~
 
GM:장면마다 존나웃겨서 아 ㅠ
 
도르륵 (GM): 도르륵 숨쉬어~!~!
 
pc 3 포리: 저 숨 못쉬겠어요
 
이강: 전 딸꾹질나요
 
갯기:광대아파요
 
도르륵 (GM): 으흐흑
 
안유명:(함께 셀카를 찍어 미디어에 올리면서 정말 무섭게 변하셨어요. 사람 일 모른다더니.... 자꾸 힘들게 하시지만 그래도 전 이겨냅니다. 우리 페이머스들. 형은 항상 이겨낼 수 있어요. 알죠?)
 
PC1 비콩: SNS로 저격합니다
 
도르륵 (GM): 숨쉬어 친구들아!!!
 
이강: 속보 : 근육 메이드, 플레이어 부상자 속출...
 
도르륵 (GM): 좋아요 ㅠㅠ
 
갯기:저격이
 
GM:롤해주세요!
 
안유명:
안유명 ROLL 저격 (공격)
8
지정특기:  미디어
목표치:  5
몹 1개체를 목표로 선택하여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면 목표에게 2D6점의 데미지를 입힌다.
 
GM:성공하면 바로 대밎..워.
 
갯기:저격이그저격이냐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1 비콩: ㅎㅎ^^
 
GM:회피불가니 2D6 굴려주시자
 
갯기:상상도못한저격
 
안유명:
rolling 2d6
 
(
6
 
+
6
 
)
 
 
=
12
 
GM:어?
 
갯기:
 
PC1 비콩: ?
 
GM:아니
 
GM:진짜
 
갯기:와뭐야
 
이강: ?
 
갯기:쥐기내요
 
이강: 와
 
GM:
 
GM:
아니 너무 놀라서
 
갯기:엄청나게엄청나요
 
GM:제법...아니 굉장히 멋진 사격'
 
갯기:이거진짜장난아니야 얼마나장난아니냐면 장난아니게장난아니야
 
노광기:"으학하!!! 고작 그거로 쓰러질 놈이 근육으로 유명하긴 개~애~뿔이!!"
 
갯기:그뉴기아헬서,,, sns에 퍼졌으니 사회적으로 매장당하겟네요,,,
 
2라운드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GM:그뉴기아 헬서는 마치
 
GM:샌드백과 같은 모양으로
때리면 때리는대로
 
이강: 광기 얼굴은 모자이크 해줘요... 치마 밑에서 주사를 꺼냈단게 알려지면...
 
GM:쏘면쏘는대로
전부... 맞고 있습니다.
 
이강: 아버지로서... 살아갈수없어
 
갯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그의 주사가 굉장히 충격적이었나 봅니다.
 
GM:주르륵 턴 넘어가고
 
전완근
 
노광기:"조셔버려~!!"
 
전완근:"여러분은 정말...."
 
도르륵 (GM): 아니 5라운드 행동불가
ㄹㅇ 대박임
 
PC1 비콩: 아 미쳣나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 아버지로서 살아갈수업대ㅜ
 
이강: ㄹㅇ 나도놀람
 
전완근:"정말 대단하십니다! 아름다운 육체에서 나오는 압도적인 파괴력.... 제가 여러분을 꼭 지켜 드리고 싶었는데, 그럴 필요도 없을 만큼 강인하시군요..!"
 
갯기:회상쓰겟습니다
 
GM:좋습니다
가자!
 
전완근:img
 
GM:대미지 증가 회상입니다!
끝나면 ㅇ끝이나 완이나 아무튼 표현해주기
(얌전)
 
전완근:"함께해서 영광이었습니다. 이 사태를 해결하고 나면... 저는 다시 여러분의 곁으로 돌아갈 테니 앞으로도 단련을 멈추지 말아 주세요...!"
 
전완근:
전완근 ROLL 기본공격 (공격)
7
지정특기:  포박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1D6점 대미지.
 
GM:자동으로 대미지~
 
전완근:11
 
GM:2D6 굴려주세요
?
?
?
 
pc 3 포리: ㅋㅋㅋㅋㅋ 아 ?
 
GM:?
?
?
?
 
갯기:와나존나쎄
 
GM:전완근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pc 3 포리: 근데 진짜로 프로틴 요정이냐구...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유명이로 웃엇내ㅜ
 
전완근:"여러분의 강인한 육체 덕분에 잠시 이 세상에 발을 딛을 수 있었습니다."
 
노손실:"방금... 그게 무슨 소리죠?!?! 다시 돌아온다니..!"
 
GM:이 사태에서, 너희를 수호하겠어.
 
이강: 이왜진?
 
안유명:"무슨 말씀이시죠...? 어딘가로 떠날 사람처럼..!!"
 
노광기:"이 무슨 동화같은...!"(촉촉해진 눈가)
 
PC1 비콩: 아
아악
으아악
 
도르륵 (GM): 아악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으흫ㄱㅎ긓ㄱㅇ흫ㅇ긍ㄱ흐개욱기내
 
전완근:"제가 있어야 할 곳으로 돌아가는 겁니다...! 우린 앞으로 영원히 함께할 거에요!"
 
노손실:"이런!! 말도 안되는!! 완근씨!!!"
 
안유명:"완근씨...!!!!!!"(촉촉해진 눈망울)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르륵 (GM): 스읍
미치네
 
이강: 빤쓰만 입고 있었을때 목욕탕에서 대피한 사람인줄 알았는데 말예요
 
pc 3 포리: 쓰읍...
 
도르륵 (GM): ㄱㅇㄱ
 
전완근:"저는 여러분의 광배근과 대흉근, 상완이두근과 삼각근에 언제나 함께할 겁니다! 하하하!!"
 
도르륵 (GM): 사실 그는 ....
 
PC1 비콩: 요정이라 그랬던거냐고
 
도르륵 (GM): 어 그건좀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갯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르륵 (GM): 광배를 쓰다듬으며 (완근아..
 
노손실:(눈가 촉촉) "당신은 평생 저와 함께하는 겁니다!!!"
 
이강: 씁 떽
 
노손실 (눈물을 훔치기)
 
도르륵 (GM): 그럼 종료?
 
GM:자자 아조시차례야
 
노광기:"커허..."(미간을 꾹 누른다... 아들놈이 생각나서 마음에 들었건만... 어째서 이런 빛나는 인연은 금방 스러지는가!)
 
노광기:(나는.. 나는...!)
 
이강: 이렇게 회상을 사용하는거죠
 
노광기:img
노광기:(나는... 욱하는 성질 때문에 항상 폭력적이라는 이야기를 들었지만... 사실 그 누구보다 가족을 사랑하고 평화를 사랑하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아버지... 나아가서 군인이었다! 저 괴물을 제압하고, 다시 이 품에 아이들을 안고, 영자씨를 안으리라...!!)
노광기:(저놈만 없어지면 평화가 돌아온다!!)
img
 
GM:그는 욱하는 성격 뒤의 따스함이 있는 한 가정의 기둥이었습니다.
 
GM:*노광기의 비밀 공개!
 
갯기:딲콩!
 
GM:롤~!
 
노광기:"네놈... 오늘 무사히 두 발로 못 걸어나갈 줄 알아라!!!"(아마도 평화로운 방법임)(하여간 쟤만 사라지면 평화가 옴)
노광기 ROLL 강타 (공격)
5
지정특기:  협박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하여 명중판정을 한다. 이때 자신의 속도 수치만큼 명중판정에 마이너스 수정을 적용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 「1d6+자신의 속도」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도르륵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1 비콩: 메이드복 안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있었구나 ㅠ
 
도르륵 (GM): 워.
아니 그러면
 
pc 3 포리: 큐큐ㅠㅠㅠ 아니 처음부터 묵직이잖아 ㅠㅠㅠㅠ
 
노광기:"가장 펀치!!!!!!!!!!!!"
 
안유명:"광기씨!!!! 당신은 아버지입니다!!!!!"
 
갯기:잘못맞으면 풀피여도 한방에 갈 수도 잇겟는데요?
 
GM:2D6+5
ㅇㅇㅇㅇ
그러게요
코왓
 
노손실:"맞습니다!!! 완벽한 근육을 가진 당신은 최고의 아버지입니다!!!"
 
노광기:
rolling 2d6
 
(
6
 
+
6
 
)
 
 
=
12
 
GM:?
 
이강: ?
 
GM:와...
 
갯기:?
 
GM:이건...
 
이강: 이기...머고?
 
pc 3 포리: ?
머꼬...
 
갯기:머꼬,,,,
 
노광기:"내!!!!! 가족의!!!!!!!! 몫!!!!!!!!!!!!!!!!"
 
당신들의 근육은... 진짜입니다.
 
도르륵 (GM): 진짜다...
 
갯기:이것이 가장의 히이이이임!!!
 
GM:아니 돌앗나봐
저게...저게되네
 
PC1 비콩: 쩐다 진짜
 
GM:+5하면 17이구요
 
이강: 근비보다 얘네가 더 무서운거아시죠
 
PC1 비콩: 역시 남자는 약해도 아버지는 강하구나...
 
GM:ㅇ니 근비는 시작하자마자
 
PC1 비콩: 하....찡하군...
 
GM:스턴먹고 불쌍하게 맞기만햇어
 
GM:동정표줘
 
PC1 비콩: 코쓱
 
노광기:"한다면 하는 남자의!!!!! 주먹이다!!!!!!!!!"
 
PC1 비콩: 한다면 하는 남자!!!! 그는 한으으읍!!!!!!!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아요 ㅠ
그럼 진행하겟습니다~
 
이강: 한으읍
 
갯기:으읍남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노광기의 주먹을 맞고 쓰러지기 직전
 
노손실 노광기씨!!!!!! (감동의 눈물 왈칵)
 
GM:그뉴기아 헬서는 근육 속에서 입을 만들어 냅니다
 
PC1 비콩: 머여 이 비쥄은
 
그뉴기아 헬서 "이대로는 죽기 싫다!"
 
안유명:"큭, 이 무슨...!!!" (경악한다)
 
그뉴기아 헬서:
그뉴기아 헬서 ROLL 이대로는 죽기 싫어! (서포트)
6
지정특기:  고문
목표치:  5
생명력이 0이 되면 사용할 수 있다. PC 한 명을 대상으로 회피할 수 없는 2d6의 공격을 시도한다. 대상 PC의 생명력을 초과한 대미지가 뜨면 함께 근육 세계의 저편으로 사라지는 연출을 한다. 이 어빌리티는 감싸기로 막을 수 있다.
목표는 노광기입니다
"함께... 근육 세계로 사라지자...!"
 
전완근:"그렇게 두지 않겠다...!"
 
그뉴기아 헬서:넘치는 근육으로 꾹 옥죕니다
 
전완근:
전완근 ROLL 감싸기 (서포트)
8
지정특기:  친애
목표치:  5
"당신이 플러스 【감정】을 가진 캐릭터가 대미지를 입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그 대미지를
1d6점 줄이고 당신이 대신 받을 수 있다. 단, 이 효과로 대미지를 0이하로 만들 수는 없다."
 
이강: 와
 
도르륵 (GM): 아
 
pc 3 포리: 와
 
PC1 비콩: 와...수호요정
 
pc 3 포리: 요정씨...
 
이강: 완근아아아아아아악
 
노손실:"완근씨!!!!"
 
이강: ༼;´༎ຶ ۝༎ຶ`༽
 
GM:저편으로 사라지려하자
 
노광기:"허억.... 너.... 너!!!"
 
GM:전완근은 노광기를 구해내고
대신 잡혀듭니다.
 
노광기:(반사적으로 손을 뻗...지만 잡히지 않겠지..예..)
 
안유명:"완근씨!!!!!!!!!!"
 
GM:함께 차원을 넘어 근육 세계로 사라지겠죠.
 
도르륵 (GM): 엔딩멘트 잇다면 쳐줍시다
(눈물짬
 
그뉴기아 헬서:"큭, 크하하!"
 
노광기:"안돼... 안된다! 돌아오겠다고 말해놓고는...!!"
 
그뉴기아 헬서:"내 근육이다, 전부 내 근육들이야!"
 
전완근:"여러분의 강철 같은 근육으로 살면서... 여러분을 지킬 수 있어 영광이었습니다! 함께하지는 못하게 되었지만, 여러분이라면... 또 다시 근육을 만들 수 있으시겠죠...! 믿고 있습니다!"
 
노광기:"이... 멍청한 놈아...!!"(아들 생각이 나서... 눈물이 핑...!)
 
도르륵 (GM): ㅠㅠ
 
전완근:"부디, 끊임없는 펌핑으로 다시 근육을... 단련...하세요...!"
 
노손실:"당신이 그렇게 떠나면 안됩니다!!"
 
도르륵 (GM): 으흐흑
 
노손실:"그렇게 떠자니마십쇼!!!! 완근씨!!!!" (애절)
 
안유명:"완근씨!!! 안돼요!!! 당신이 가면 우리의 추억은, 우리의 근육은!!!!"
 
도르륵 (GM): 아 나 울어 ()
 
이강: 님 눈물샘은 원래 약하잖아
 
GM:이제까지 함께했던 추억, 그리고 근육.
 
도르륵 (GM): 안울어 예의상햇던거야
 
도르륵 (GM): 하지만 원래 약하긴해
 
이강: ㄹㅇㅋㅋ
 
도르륵 (GM): ㄹㅇㅋㅋ
 
전완근:"여러분의 근섬유로 살아갈 수 있어 기뻤습니다... 부디, 건강하시고... 득근하세요..!"
 
노손실:"제가... 꼭... 꼭!!! 전완근 운동을 해서 당신을 살려드리겠습니다!"
 
GM:아 ㅠ 미친다
그럼..이어서 ...
 
전완근:(마지막 말을 남기고 사라집니다.)
 
GM:ㅠ 훌쩍
 
노손실:ㅇ
 
GM:모두의 근섬유로 살아갈 수 있어서 기뻤다는 말을 남기고
 
노손실:(잊지 않겠다느 ㄴ의지 보여줌)
 
갯기:전완근을
 
GM:전완근은 사라집니다.
 
갯기:찾아오셧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 3 포리: 맞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노손실은 그의 의지를 기억하겠다는 듯
 
GM:근육을 부풀리네요.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그렇습니다. 그는.. 그의 정신은 우리 몸의...어디더라 아무튼 많이 붙는다고 했었더랬죠.
... 늙고 병들어 스러진 근육을 되찾기 위해 타인의 근육을 훔친 끔찍한 범인.
한때는 위대한 근육의 스승이었으나 그 끝은 처참합니다.
그뉴기아는 비명을 지르며 저편으로 사라지고
그가 사용했던 근육 흡수기는 주인을 잃자 역으로 작동하여
근육을 다시 원래 주인에게로 돌려줍니다.
 
GM:근비들은 간신히 누워서 트위터 할 수 있는 근육을 되찾습니다.
직장인들도 이제 출근할 수 있습니다.
노손실의 회원님들도 다시 트레이닝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일상을 지켜낸 겁니다.
위대한 근육이 아닌, 올바른 근육으로.
올바른 육체에 강한 정신을 가진 세 사람의 뒤로
 
GM:석양이 내려앉습니다.
마침 불어오는 바람에 검은 치맛자락이 휘날리고
그 위로 순백의 레이스가 내려앉습니다.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