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 메이드 - 1 (GM 도르륵 / PL 이강, 갯기, 포리, 비콩) 20211001

2021. 10. 5. 17:32

 
d
 
:: 모두! 근육을 맞대고 생각해 보자! ::
 
W. 쿠우
 
GM. 도르륵
 
PL. 밀갯림콩
 
d
 
img
 
등장인물 : 전원!
 
GM:...끔찍한 사태였습니다.
바로 옆에 있던 사람이 근손실을 일으키며
조금 전까지만 해도 웃으며 덤벨을 들던 동료들이.
근손실 좀비. 통칭 <근비>가 되는 광경은 가히 종말을 연상시키는 광경이었습니다.
모두의 탱글한 근육이 빠지며 근비가 되어갈 때
당신은 근손실을 최소화해 안전지대로 몸을 숨긴 사람입니다.
 
GM:숨을 몰아쉬고
주변에 주위를 둘러보면
멋진 근육이 남아있는 자신과
비슷한 처지로 보이는 사람들이 몇
지하벙커에 잇습니다.
자자 자기소개 해볼까요!
 
GM:누구부터냐면 3
노손실 ㅋㅋ 트레이너님
부터입니다
 
pc 3 포리: 아니 ㅋㅋㅋㅋㅋㅋㅋ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 3 포리: 아이 부담스러~~~
 
PC1 비콩: 어서 소개 가보자고~
 
GM:아잇~~ (스포트라이트 줌
 
GM:주변에는 두려움에 떠는 사람들이 많지만
몸만큼은 우락부락하고
틈새로 발끝을 들어올리거나
쫌쫌따리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 가득하네요!
 
도르륵 (GM): 덜덜...(윗몸일으키기)
 
노광기:"흡, 허! 흡, 허!"(등산아저씨의 맨몸 운동 중)
 
도르륵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유명:"후욱, 후욱...." (열심히 가슴 펌핑중)
 
전완근:(기마 자세를 취하고 있습니다)
 
노손실:(근비되는 사람들이 아닌 근육이 탄탄한 사람들이 있자 안도-) "안녕하십니까! 어?! 운동 그렇게 하시면 허리 무리갑니다!" (노광기 보고 기겁하면서 바스트 운동중)
 
도르륵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 3 포리: 이거 이렇게 하는거 맞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땅
 
갯기:저 벙커 광경을 상상하니까
너무웃겨요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헬스 트레이너 다운 자세교정발언입니다
 
이강: 땀내나
 
pc 3 포리: 아놔 땀내나여
 
PC1 비콩: 진짜 끔찍하다 하
 
PC1 비콩: 벌써 열기가 느껴져요
 
pc 3 포리: 샤워하고왓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갯기:여기저기서 흡- 하! 흐엇! 차!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GM:종료면다음으로~ㄴ넘ㅇㅓ가겟습니다!
헬스... 트레이너라고...? 하는 소리가
들렸을지도 모르겠네요
이곳은 근비아닌 사람들의 집합소니까요
다음은- [[1d3]
다음은- 1
 
PC1 비콩: 저군요
 
GM:예스 !
멋지게 등장해봅시다!?
 
안유명:"아, 저도 자세 한 번 봐주시겠어요? 앗, 하하! 사진은 찍으시면 안되구요~ 아~ 네네! 맞아요! 제가 바로 그 슈퍼스타 안유명 맞습니다, 하하!!" (호쾌하게 웃으며 은근하게 근육을 자랑한다.)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안유명이 호쾌하게 웃으며 은근슬쩍 근육을 자랑하니
동경섞인 눈빛들이 날아듭니다
 
GM:몇대몇 치냐느니
 
GM:진짜 맞냐느니 하는 질투도 들려요
 
안유명:"하핫, 네네~ 싸인은 나중에! 나중에 해드릴게요~ 하하!"
 
노광기:"허리는 무슨, 내가 이러고 수십년을 살았는데..."(꿍시렁거리며 마저 아저씨 운동을 한다.)
 
GM:그사이에서... 1
아저씨 운동을 하던
노광기의 턴!
 
노광기:"거 참! 거 젊은것들이, 자꾸 집중 못하고 떠들고만 있으면, 어! 운동이 되겠냐 이말이여!"(어김없이 아저씨 운동 중! 앞으로 박수 짝, 뒤로 짝!)
 
노손실:"그렇게하면 완.벽.한.근.육을 얻을 수 없다고요?" (헬스장에서부터 가져온 아령을 열심히 팔 근육을 조지고 있습니다.)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 3 포리: 바른자세가! 바른 근육을! 만든다!
 
갯기:다음은 저의 턴인가
 
도르륵 (GM): 아아 완벽한 근육 ㅠ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르륵 (GM): 조아요 이어가봅시다
 
GM:노광기씨의 근처에는 비슷한 운동을 하는 아저씨들이 모여있어요
 
노광기:"내가 환경미화원 하면서 아침부터 조-깅 뛰는 아들 많이 봤는디 말여, 젊은것들은 하나같이 삐쩍 꼴아갖고, 으이! 거 헬스장이니 뭐니 하는건 다 실생활에 쓸모가 없어요, 쓸모가."(흐엇짜! 아저씨 운동을 보아라!)
 
GM:등에다 막 등 부딪히는 중
 
PC1 비콩: 어우...
 
pc 3 포리: 아 숨 못쉬어요 벌써 웃겨... 땀내나....
 
: "흐엇!, 차!"
 
노광기:"고라췌!"
 
안유명:"으음~ 하하... 뭐, 그렇죠..." (한발짝 멀어져 흡!!하고 힘을 준다)
 
전완근:"여러분...! 이 끔찍한 사태 속에서 무사하신 모습들을 보니 너무 기쁩니다! 저는 전완근이라고 합니다. 가진 것은 오직 이 근육 뿐이지만... 근육과 프로틴의 수호자로서 어떻게든 이 사태를 해결해 볼게요!"
 
이강: 수호자뭔데
 
도르륵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르륵 (GM): 뭔데 ㅠ
 
전완근:(수상한 주장을 하며 울먹거립니다)
 
노손실:"헬스장에서는 바른 자세로! 안전하고 완.벽.한.비.율의 근육을 만들어줍니다!" (쓰읍-하하고 땀 빼며 운동중)
 
pc 3 포리: 수호잨ㅋㅋㅋㅋㅋㅋㅋ
 
전완근:"아아... 근육!"
 
GM:오직 근육... 근육과 프로틴의 수호자라고 하는 전완근 씨입니다.
 
안유명:"하하... 독특하신 분들이 많으시네요...!" (이상하군...작게 절레절레)
 
노광기:"거 모델 근육인지 뭔지 그런건 실생활에 쓸모가 없다니께."(혀를 끌끌 차며 벽에 등을 부딪힌다)
 
GM:묘한 오오라가 풍길지도? 적어도 근육없는 약해빠진 사이비와는 달라 보이네요.
 
갯기:아참 완근이가 돈이 없어서 옷을 못 사 입었지만 속옷은.... 속옷만은 입고 잇습니다
 
이강: 정말 다행인 부분.
 
GM:속옷은
 
노손실:"제 근육을 보고 말씀하시는 건가요!" (근육 부풀리기)
 
GM:어떤건가요
그..펄럭이는
그런?
 
이강: 그걸왜물어보냐고
 
도르륵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갯기:속옷은 붙는 재질의 사각 드로즈에요
 
도르륵 (GM): 아니 왜요!
 
이강: 여기지엠이사심챙겨요!!!!
 
도르륵 (GM): 삼각일수도잇지!
오우.
 
갯기:삼각은 내가 부담스러워서...
 
이강: (같이구경
 
PC1 비콩: 어우 같이 봐요
 
pc 3 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봐여
 
GM:쫙. 달라붙네요. 전완근의 움직임 따라 씰룩
 
PC1 비콩: 경치좋네
 
pc 3 포리: 이상한게 실룩 움직이는거 같아여 젠장~~~~!!!
 
도르륵 (GM): ㅋㅋㅋㅋㅋㅋㅋㅋ젠장~~! 정신차려!!!!
 
노손실:"옷을 벋고 하시니 근육이 잘 보여서 좋군요!" (자신도 벗을까 고민중)
 
노광기:"헬쓰! 그거! 다! 돈만! 날리는! 거! 아녀! 으이!"(파트너 아무개씨와 함께 아저씨 운동 중)
 
전완근:"아아... 다들 정말 아름다운 근육을 가지고 계세요...! 멋져요. 정말 멋집니다!"
 
:"맞소맞소!"
 
안유명:"아주 땀내나는 공간이네요... 여기 있는 것만으로도 근육이 붙을 것 같아요." (이상한 사람들이 많네...절레절레)
 
GM:...
순간, 인기척을 느끼지 못한 곳에서 누군가의 목소리가 들립니다.
 
: "이렇게 모여주셨군요."
 
전완근:"자신만의 운동법! 끝없이 단련하는 아름다운 육체! 아아...!"
 
노손실:"맞다, 제 이름은...! 쓰읍-하... 노 읏... 손실입니다!"
 
GM:적당한 근육을 가진 사내가 여러분에게 말을 걸어옵니다.
 
도르륵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르륵 (GM): 운동과 신음은 종이한장차이...메모...
 
안유명:"어, 팬미팅은 나중에 해드릴게요! 무슨 일 있으신가요??" (곤란한 미소)
 
Dr. 헤르파:"... 근육 트레이닝 중이십니까? "
당연한 질문 하고있음
 
노광기:(저 삐쩍 꼴은 건 뭐여? 저놈도 헬쓰장인지 뭐시깽이를 다닌건가? 쯧쯧...)
 
전완근:"그럼요! 이 사태를 해결할 방법은 오직 아름다운 근육 뿐이니까요!"
 
노손실:"당연하지...! 읏차챠!! 않습니까!!"
 
전완근:(자세를 바꿉니다. 한 부위만 계속 조지는 것은 좋지 않기 때문이에요)
 
안유명:"당연하죠! 근육은 삶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니까요!" (스쿼트 하나! 둘! 흣! 챠!)
 
GM:이런 상황 속에서도 앞서서 운동을 하는 여러분의 모습에
사내는 흡족한 미소를 띠고 있네요.
 
노손실:"제 인생에 근손실이 일어나는 경우는 없다고요!" (태어날 때부터 있던 근육 절대 못잃어!!)
 
GM:곧, 자기는 닥터 헤르파라고 소개를 해옵니다.
 
노광기:"가만히 있다가 바깥 사람들처럼 근손실이 오면 큰일이라고!"(헛짜)
 
GM:그리고 긴히 전달할 것이 있으니 자기를 따라와달라는 말을 해요.
 
Dr. 헤르파:"하하, 맞습니다."
 
도르륵 (GM): 다들 따라가려나!?
 
노광기:"?"(자기중심적인 갱상도 싸나이. 필요하다고 하면 물론 나를 부른거렷다! 팔을 빙글빙글 돌리며 근육을 풀며 따라간다.)
 
안유명:"닥터 헤르파요...? 저는 안유명이라고 합니다! 하하. 뭐, 아시겠지만요! 원래 매니저 통해 얘기해야하지만... 일단은 중요한 것 같으니 따라가도록 할게요~" (생글생글 웃으며 쫓아간다)
 
전완근:"저희 모두가 함께 행동한다면 분명 두려울 것이 없을 겁니다! 함께 가시죠!"
 
노손실:"닥-읏! 터 헤르파라고요? 혹시 운동 방법을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버피 운동을 하며 따라갑니다.)
 
전완근:(런지를 하며 따라갑니다)
 
GM:노손실의 버피 운동에... 묘한 시선을 주는 사람이... 1. 잇다 2. 없다 1
잇네요
 
pc 3 포리: 이런 변태새끼들
 
GM:문 너머로 사라지는 그를...
아쉬운 듯한 시선이 따라붙습니다.
 
안유명:"음~ 역시 인기인이란~"(나를 보고있나? 으쓱)
 
노손실:(자신인지 모름)
 
노손실:"후...하...후...-하 쓰읍-"
 
GM:아무튼, 닥터 헤르파를 따라 가는 길입니다.
 
노광기:"거 사내놈들이 지지배마냥 쨍알쨍알 말이 많아서 원."(끌끌..)
 
GM:그는 벙커 안을 자유롭게 누비며
상황 설명을 하네요 .
 
전완근:"이 벙커 안에서도 저희의 육체가 특별히 아름답군요! 정말 훌륭하게 단련된 근육이에요. 그렇지 않나요?" (가슴을 펌핑합니다)
 
Dr. 헤르파:"소개가 늦었습니다. 저는 닥터 헤르파라고 합니다."
"... 네. 멋지군요."
 
Dr. 헤르파:펌핑하는 가슴도 보고
다들 잘 따라오는지도 살펴봅니다
 
전완근:"하하, 감사합니다! 꿀렁 "
 
PC1 비콩: 아 꿀렁이래
으아아악
 
이강: 꿀렁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노손실:"맞습니다! 완전 탄탄한 근육 멋있군요! 역시 프로틴도 같이 복용하신겁니까??" (버피태스트 하며 잘 따라가는 중)
 
Dr. 헤르파:"다름이 아니라 저는..." (꿀렁 봄)
"큼!"
"근손실 좀비 사태, 통칭 근비 사태를 예상하고 있었습니다. "
 
이강: 어쩌죠 저놈이 흑막인거같아요
 
전완근:"근육의 적절한 발달을 위해서는 프로틴을 섭취해야 하죠. 저는 근육과 프로틴의 수호자니까요!" (작은 소리로 속삭여요)
 
안유명:"근비 사태를요?" (왼쪽 오른쪽 가슴 튕기기)
 
이강: 당신... 살아남은 근육맨들로 하렘을 차릴 생각인거지!
 
Dr. 헤르파:"하지만 혼자서는 막을 수 없었죠. 근육도 보시다시피... 아름답다고 할 수 없을 정도니까요."
자기 팔에 힘줘보는데 근육이 쪼끔 잇는거죠
"그렇습니다." 유명이 말에 동의도 해줍니다!
 
노손실:"그렇습니까? 다음에 회원님들께 추천하게 추천해주시죠!" (속닥)
 
도르륵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완근:"아닙니다. 선생님도 끝없는 훈련을 통해 육체를 단련하신다면 아름다운 근육을 가질 수 있게 되실 겁니다!"
 
Dr. 헤르파:"응원의 말씀 감사합니다."
 
도르륵 (GM): 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1 비콩: 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광기:"거, 사람이 박사라고 연구소에 틀어박혀 사니까 그렇지! 이래서 책상머리에 앉는 샌님들은..."(자랑하듯 가슴을 내민다.)
 
Dr. 헤르파:"흠, 자부할만한 머리가 있어 근손실 방지 수트를 만들었으니... "
 
노손실:"전 이미 수 많은 대회에서 입상한 근육입니다. 보시겠습니까?" (근육을 한껏 부풀려 꿈틀꿈틀거립니다.)
 
전완근:"이런 것과..." (광배근 꿀렁) "이런 것..." (대퇴근 뽞) "그리고 이런 것도요!" (특별히 멋진 복근!)
 
Dr. 헤르파:너무 뭐라하지 말라는 듯 하네요
 
안유명:"근손실 방지..수트요...?" (눈이 커지며 집중한다)
 
노광기:"근손실... 방지?"(휘둥그레)
 
Dr. 헤르파:"말 그대로 근손실을 최소화시켜주는 수트입니다. 시간이 없어 완벽하게 만들진 못했지만, 여러분이 입는다면 일반인보다 훨씬 오래 버틸 수 있을 겁니다.
 
전완근:"흥미롭군요! 그야말로 엄청난 발명이 아닙니까?"
 
노손실:"네?! 근손실 방지 수트 말입니까??" (운동하다가 멈칫하고 바라보다가 급하게 운동을 다시 합니다.)
 
Dr. 헤르파:"설명으론 부족하니 보시죠." 칭찬에 고개 숙여줍니다 0,<
 
GM:닥터 헤르파가 리모콘의 버튼을 누르자
 
노손실:"완전! 쓰읍! 기대! 하아.. 됩니다!! " (두근)
 
GM:바닥의 일부가 좌우로 열리더니 아래에서...
 
GM:검은색을 베이스로 한 의상에
 
GM:하얀 프릴이 달린 단정한 의상... '메이드 복'이 나타납니다.
 
GM:4벌 걸려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핸드아웃 「프라이즈 : 근손실 방지 수트」, 「Dr. 헤르파」, 「출입문」을 공개합니다.
 
노광기:"...이거 여성용이잖여."(어이없다는듯 헤르파를 본다)
 
안유명:"...이건 메이드복...아닌가요? 하하... 이런걸 막 입었다간 소속사에서 이미지 실추라며 문제가..."(당황한다)
 
GM:헤르파는 아니라는 듯 손을 내젓습니다.
 
Dr. 헤르파:"여성용도 아니고, 메이드복은... 맞...습니다만 이미지 실추는 아닙니다!"
 
노손실:(메이드복?!) "저것을 입으면 근육이 가려져서 안됩니다!"
 
전완근:"이런 대담한 디자인... 정말 모험적이군요."
 
Dr. 헤르파:"그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안유명:"...아직 계약 기간이 꽤 남아서요. 하하..."(땀 흘리며 한 걸음 물러난다)
 
Dr. 헤르파:*"커스텀이 가능하거든요."
 
안유명:"커스텀...이요...?"(솔깃)
 
노손실:"커스텀? 그럼 근육을 다 가릴 필요 없단 말입니까?" (눈 반짝)
 
전완근:"그렇다면... 우람한 근육을 과시할 수 있도록 노출도가 높은 디자인으로 부탁드립니다!"
 
Dr. 헤르파:목소리가 낮아 대화를 듣는다면 남성임을 아는 정도?
 
노광기:"너... 너 그거여?! 동성애자인지 뭔지 하는 그거?!"(특정 발음에 힘줘서 말하는)
 
도르륵 (GM): ㅋㅋ
고소할거야!!(아님
 
노손실:"운동을 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근육이 잘 보여야 되어 걱정을 하였는데"
 
노광기:"이딴 야시꾸리한거 입혀놓고 뭐 어쩌러는거여!"
 
pc 3 포리: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갯기:되게
 
Dr. 헤르파:"노출도 높은 메이드복 커스텀이 가능하며..."
 
갯기:광기씨 혼자 제정신이네요
 
이강: 그렇죠 그냥 아저씨니까
 
pc 3 포리: 그러게요
 
갯기:다들 돌아있는데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갯기:이 일행에서 유일하게 상식적인 편.
 
Dr. 헤르파:동성애자냐! 야시꾸리냐! 소리듣고 멈추는데요ㅠ
 
pc 3 포리: 아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헤르파 ㅠ
 
이강: 미안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r. 헤르파:"... 오해의 가능성은 있다고... 생각합니다."
 
안유명:"하하....." (싫다는 뜻을 담은 미소)
 
Dr. 헤르파:"아니, 많겠죠."
죽은 눈 되는데...
 
Dr. 헤르파:"하지만... 이것이 최선의 외형이라고 한다면 믿어주시겠습니까?"
 
Dr. 헤르파:"세간에서 들려오는 벗을수록 방어력이 증가한다."
 
노손실:"노광기 고객님 노출은 이상한 것이 아닙니다!" (늘어진 나시 사이로 근육을 뽐내며) "근육을 보고 운동해야 바름직한 운동이니까요!"
 
Dr. 헤르파:"하지만 메이드복은 입어도 증가가 가능합니다! 그야말로 만인의 취향을 맞출 수 있지요."
멀쩡한 얼굴로 이소리하고있음
 
노광기:"요즘 젊-은놈들은! 어! 다 발랑 까져가지고! 어!"(기가 차다는듯)
 
안유명:"......저, 그... 효과는 확실한 겁니까...?" (조금씩 흔들린다)
 
pc 3 포리: 손실이는 근손실만 아니라면 다 ㅇㅋ라 신경쓰지 않아욤
 
Dr. 헤르파:"짧은 메이드복도, 전신을 덮을 듯한 긴 메이드 복도 여러분의 근손실을 줄일 수가 있단말입니다!!!"
 
pc 3 포리: 메이드복이라도 근손실만 아니면
 
이강: 광기는... 놀라울 정도로 정상인이네요
 
...니다... 니다...
 
도르륵 (GM): 울림)
 
이강: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 3 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완근:"올바른 자세를 취하고 근육이 긴장되는 것을 느끼려면 노출이 필수입니다! 정말 매력적인 의상이군요...!"
 
Dr. 헤르파:(핫! 하고 정신차림)
 
노광기:"거 참, 그래서 그걸 입었다 치자. 입고 뭘 어쩌려고 그러는데?"(메이드복을 만지작...)
 
안유명:"......좋습니다. 일단 제게 근육은 인기의 요인중 하나기도 하니까요...." (조금 넘어갔다)
 
Dr. 헤르파:호의적인 태도에 가슴 쓸어내리는데요 ㅋㅋ ㅠ
 
pc 3 포리: 그냥 저놈 메이드복이 흥분.. 아니 이걸.. 머라하지.. 취향아닐까요
 
Dr. 헤르파:"그럼... 다른분들은...?'
 
도르륵 (GM): ㅋㅋㅋㅋㅋㄱㅇㄱ 페티쉬요??
 
노손실:"근육을 지킬 수 있다면 당연히 입을 수 있습니다!"
 
전완근:"이런 자세... (헛) 그리고 이런 자세도... (흐읍) 마지막으로 이런 자세까지! (하앗)" (보디빌딩 자세를 취하며 근육을 한껏 긴장시킵니다)
 
pc 3 포리: 아 맞아요 단어가 생각나지 않아서 ㅋㅋㅋㅋㅋ
 
도르륵 (GM): 에이 설마 ㅋㅋ...진짜냐? 1. 네 2. ;; 고소하겠습니다 2
고소한다는데요
 
pc 3 포리: 제가보기엔 페티쉬 맞는거 같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강: 고소해! 고소하라고!
 
PC1 비콩: 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르륵 (GM): 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ㅠ
 
안유명:"이걸 입고 뭘 어떻게 하면 되죠? 협찬인가요?" (메이드복 만지작)
 
전완근:"바이러스의 근원을 찾아 파괴해야 하나요?"
 
Dr. 헤르파:(다들 긍정적이니 설명을 계속 합니다
 
노광기:(이런걸 입는다고 홀랑 넘어간 딴따라 보며 혀 끌끌 차는중)
 
Dr. 헤르파:"비슷합니다."
 
전완근:"걱정 마세요. 저의 단련된 상완이두근 으로 이렇게! 하앗!"
 
Dr. 헤르파:"이 사태는 동쪽에서 발생한 근손실 바이러스에 의한 것이거든요."
"바깥으로 나간다면 가장 먼저 제가 준비해둔 차량을 찾아 출발해주시면 됩니다."
 
pc 3 포리: 아까 설정 쓰면서 생각한게 손실이에게는 이득 아닌가? 근비 해결되면 헬스장으로 다들 와서 운동하니 ㅋ
 
노광기:"이 바이러스가 어디서 시작됐는지는 어떻게 안거여?"
 
전완근:"차...차량..."
 
Dr. 헤르파:"근원지 추적 시스템을 넣어뒀으니 에너지만 주입하면..."
 
전완근:"저, 저는 면허가 없습니다..."
 
Dr. 헤르파:"제가...박사니까요...?"
당연하게 봄
 
노광기:(납득!)
 
Dr. 헤르파:"나름 알아주는 대학을 나왔습니다."
 
안유명:"그렇군요...." (이걸 해결했다간 이미지 상승에도 큰 도움이 되겠군...중얼중얼)
 
노손실:"처음부터 근원지에서 해결하면 되는거 아닙니까?" (왜 당신 여기에 있어)
 
Dr. 헤르파:"아, 시간이 없군요. 서둘러 주세요."
 
노광기:"요즘 젊은것들은, 면허도 후딱 안따두고 뭐하는건지... 거 참."(전완근을 한심하게 쳐다봐)
 
GM:도입은 이렇게 종료~~
 
img
 
pc 3 포리: 좋아요~ ㅋㅋㅋㅋㅋ
 
도르륵 (GM): 1사이클
 
갯기:저희는
 
도르륵 (GM): 갑쉬다!
 
갯기:메이드복을 입었나요?
 
도르륵 (GM): 입어야죠
 
이강: 자기 턴에 갈아입는... 롤플을 해주겠죠
기대된당ㅎ
 
도르륵 (GM): 아냐 입고가는거야
 
PC1 비콩: ㅎ
 
GM:지금 입자
다들입자
 
PC1 비콩: 호다닥 입기
 
GM:뒤에서 헤르파가 어서 입으라는 레이저 쏘고 있어요
 
pc 3 포리: 다들 사각빤스 보여주겠넹
 
pc 3 포리: 거기서 혼자 삼각이면 다들 싫어할까요?
 
Dr. 헤르파:"어서! 빨리 갈아입으세요!!"
(멀리 떨어져이ㅆ음)
 
이강: 갯기님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르륵 (GM): 아나 미쳤나봐 완근이 인장바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유명:"허, 참.... 아, 몰래 찍으시면 안돼요! 이거 노출 높아질수록 페이 많이 받는데...." (꾸물꾸물 갈아입는다)
 
pc 3 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혀오셨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1 비콩: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르륵 (GM): 인장바꿔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ㅠ
 
전완근:"이런 대담한 디자인! 너무나도 마음에 듭니다! 저의 근육을 하나도 빠짐없이 드러낼 수 있군요!"
 
갯기:준비해왓어요 헤헤
 
pc 3 포리: 기절해요 ㅠ 아놔 ㅠㅠㅠ
 
노광기:"어휴, 남사스러워서 진짜..."(꿍시렁거리며 옷을 갈아입는다. 잠시... 아저씨의 하얗고 파란 줄무늬의 트렁크 빤쓰가 보인 것 같다.)
 
안유명:"...저는 일단 많이 가린 디자인이 좋겠어요..." (흘끔...광기씨 빤쓰 봄...안 봄...)
 
노광기:"으이? 이거 어떻게 입는거야."(치마를 180도 돌리며)
 
Dr. 헤르파:"제가 도와드..."
"도와주실 분?"
(헬프침
 
노광기:"여성복은 뭔놈의 프릴이니 끈이니 장식이 쓸데없이 많아서는, 어!"(잘 안되니까 승질냄;)
 
Dr. 헤르파:(안절부절 안절부절)
 
전완근:"어떻게 입으셔도 완벽합니다, 선생님! 최고의 육체가 받쳐 주니 역시 아름답군요...!" (열정적으로 박수를 칩니다)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Dr. 헤르파:-하지만 도와주진 않는데요;
 
노손실:(전완근이 말하는 것을 보고는 메이드복을 어찌 입을까 고민하다가 상의는 입지 않은 맨 몸에 레이스가 치렁치렁 달린 앞치마를 입습니다. 그리고는 밑에 치마는... 짧게 입...습니다.) "정말 근육이 잘보여서 다행이군요!"
(제 빤스가 궁금하다면 검정색의 삼각^^)
 
노광기:(치마를... 뒤집어입었다!)
 
도르륵 (GM): ㅋㅋㅋㅋㅋㅋㅋ아 치고잇엇는데
 
안유명:(주섬주섬 갈아입고 부끄러워한다) "허, 참...."
 
전완근:"이 발달된 육체... 생활 근육이란 참으로 아름답군요!" (연신 감탄합니다)
 
노광기:"그래서 박사양반, 코스텀인지 뭔지는 어떻게 한다고?"
 
Dr. 헤르파:그래도 유명이에게는 최대한 노출없는 디자인을 줬다고 하네요
 
노손실:"제가 입고 있던 옷과 비슷한 노출도... 시원하게 보이는 다리... 완벽하군요!" (근육 자랑 중)
 
Dr. 헤르파:약간 그... 옛날 저택 메이드 st
 
전완근:(펌핑)
 
노광기:"흐미."(으!)
 
노손실:(펌핑펌핑!!)
 
노광기:"흐미, 흐미!"(으!!)
 
안유명:"예에.... 감사합니다... 허, 참. 소속사에서 봤다가는 뭐라고 할지...." (여기저기 둘러보곤 그래도 내가 제일 낫군 한숨쉰다)
 
Dr. 헤르파:"가슴부근에 작은 주머니, 그 안의 버튼을 누르시면 원하시는대로 커스텀이 가능합니다."
"신기술의 힘이지요."
 
이강: 약간 그게보고싶네요 커스텀이 무의식을 반영하는거라면 남사스럽다는 광기씨의 메이드복이 어마무지 야시꾸리해지는
 
Dr. 헤르파:"다들 잘어울리십니다."
 
갯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르륵 (GM):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 3 포리: 그럼 망사...는 안될까요? ㅋ
 
이강: 그것을 해보겠습니다.
 
pc 3 포리: 망사 스타킹...
 
도르륵 (GM): 아 개웃겨
 
도르륵 (GM): 좋아요
 
pc 3 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r. 헤르파:그럼 밑밥도깔아줌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사라니 끔찍해 흐악 ㅜㅜ
 
Dr. 헤르파:"디자인이 고민되신다면 그 옆의 버튼을 누르시면"
 
갯기:우람한 대퇴근과 중둔근을 감싸는 도발적인 디자인의 망사
 
PC1 비콩: 너무 좋아요 가보자고
 
Dr. 헤르파:"평소에 생각하던 복장으로 바뀝니다."
 
도르륵 (GM): ㅋㅋ 가라 광기광기!
 
노광기:"가슴에... 있는.... 버튼?"(뒤적뒤적, 뒤집어 입은 옷을 다시 뒤집어서? 버튼을 삑 누르자)
 
pc 3 포리: 그럼 손실이는 누르고 앞치마가 늘어진 나시처럼 늘어나도 되나요
"............."
(샤라랑~)
 
갯기:
 
Dr. 헤르파:아이싯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갯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r. 헤르파: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갯기:갸아아아아악
 
Dr. 헤르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 3 포리: 저거 유해 사이트 나오는데요??? 잠만요 ㅇㅋㅋㅋㅋㅋㅋ
 
노광기:"이이이 ㅣ이이 ㅣㅇ 이 이 이게뭐여!!!!!!!!!!!"
 
Dr. 헤르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아 어서 이미지
다들보고오세요 ㅠ
ㅠㅠ
(쿨럭)
 
갯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강: 성인용품점이라 그런가 디엠으로 보내드릴까요
 
Dr. 헤르파:"ㄷ, 대담한 디자인이 취향이시군요..."
말을 아끼는데
 
갯기:개웃겨요,,,,,,,,,,,,,,,,,,,,,,,,,
 
PC1 비콩: 아 오마이갓
 
pc 3 포리: 옴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르륵 (GM): 오마갓 지저스 ㅠ
 
PC1 비콩: 아 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 3 포리: 지졌으 대박이네
 
노광기:"이게 뭐여!!!!!!!!!!!!"(벌개진 얼굴로 뺴액)
 
이강: 네 제취향입니다.
 
pc 3 포리: 저거 차단 당하고 있어서 지금 봤어요 세상에 개쩐다
 
이강: 근데 짤 너무이쁘죠
 
pc 3 포리: 넹
 
이강: 노광기가 입어서 문제지만
 
도르륵 (GM): 아냐 매력적이야...
 
pc 3 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광기 약간 털 그 사이로 북실북실...
 
안유명:"..............." (광기 흘끔 봄....또 봄..... 안 봄......)
 
Dr. 헤르파:헤르파는 좀... 질린기색이네요
 
이강: 아니니가그러면안되지ㅅㅂ
 
노손실:"세상에..."
 
안유명:"취향이............예........" (눈을 가린다)
 
Dr. 헤르파:"다들...갈아입으셨으니... 나가주세.. 아니 ... ... 하아..."
 
전완근:"정말 도발적입니다! 하지만 훌륭해요! 역시 이런 아름다운 근육은 세상 모두가 볼 수 있게 만천하에 드러내야 옳습니다!"
 
전완근:(울먹이며 박수를 쳐요)
 
노광기:"이거 내 취향 아녀!!!! 아니라고!!!!!"(우렁!)
 
Dr. 헤르파:"잘 부탁드립니다..."
 
전완근:"아아, 아름다워...!"
 
노손실:"ㄱ...근육이 잘 보이겠군요..." (엄지 척!)
 
도르륵 (GM): 좌좌 다들 갈아입기까지햇으니
 
이강: 비설: 최근 아들놈이 공부 안하고 야동보는걸 혼냈는데... 그안에 있던 메이드복이다.
 
도르륵 (GM): 가봅쉬다! 누가먼저가나요!
아아...
 
PC1 비콩: 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르륵 (GM): 기억에 진하게 남아버렸네'
 
이강: 아버지의 눈물...
자 누가 먼저 갈까요
 
도르륵 (GM): 아무나 고고 ~~ 없을시 주사위
 
pc 3 포리: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아들넘...
 
갯기:제가 먼저 가도 갠찬을가요
 
이강: 오케이
 
도르륵 (GM): 좌
 
PC1 비콩: 좌요
 
도르륵 (GM): 장면열어주자~
 
pc 3 포리: 넹 편하게 하세용! 전 순서 상관없어요~
 
이강: 그럼 난 2빠할래!
 
갯기:완근이... 사태 해결에 열정적이니까 먼저 가겟습니다
 
GM:좋슴니다!
 
전완근:img
 
전완근:"다들 정말 멋지십니다! 감동이 느껴질 만큼 아름다운 육체에요...! 복장을 갖춰 입었으니 출발해 볼까요?"
 
GM:뭐든 1사이클을 즐길수만있다면...
헤르파는 조금... 지친듯 가보라고 손짓합니다.
 
이강: 쟤 왜 광기 보고 저래요? 나 상처받았어 ㅂㄷㅂㄷ
아깐 그렇게 열정적이더니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강: 너이자식 옛날메이드가 취향인거냐 어
이건 우리 아들놈픽이라고!!!
우리아들무시해?!
 
PC1 비콩: 좀 더 정숙한 스탈이 취향인가보네요
 
GM:1. 노출도가 높은것에 약해서요 2. 광기씨가 좀... 3. 옛날메이드가 취향 3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진짜네
 
이강: 마치... 유명이처럼.
 
PC1 비콩: 아나
 
pc 3 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그의 취향은 유명이 st
 
PC1 비콩: 하...
 
이강: 유명이 팬생겼네~
 
전완근:(철문 앞에 섭니다. 이 문 너머에 기다리고 있는 건 고통 뿐이겠지만... 우린 분명 해결할 수 있을 겁니다!)
 
갯기:고통으로 철문 조사할게요
 
GM:좋습니다! 롤!
 
전완근:
전완근 ROLL 고통
5
목표치:  5
 
GM:저스트~
 
전완근:"흐읍-!" (두 손으로 철문을 밀어제낍니다)
 
GM:이 문 너머가 고통뿐일지라도.
우리는 나가야합니다.!
 
전완근:"여러분! 갑시다! 우리가 이 사태를 해결하는 거에요!"
 
GM:전완근이 철문을 열어제끼니...
 
img
 
전완근:"이 소중한 근육들... 결코 잃을 수는 없으니까요!"
 
GM:근비들이 쏟아집니다!!!!!!
 
노광기:"저놈은 뽜이팅이 넘쳐..."
 
노손실:(스쿼트를 하며 박수 치는 중) "역시 멋집니다!"
 
GM:*전원 쇼크: 이성-1
 
노손실:"으아! 이런 근비들이!?"
 
안유명:"헉!!! 근비들이!!!!" (눈앞이 흐리다.)
 
GM:밖으로 나오자 322 마리의 근비가 PC들에게 덤벼듭니다!
 
노광기:"으어어어!!!"
 
GM:
ㅋㅋ
 
이강: 미친
 
PC1 비콩: ?
 
전완근:"허억.... 근비...! 근육의 가호를 잃은 가엾은 자들이여..."
 
갯기:네?
 
노손실:"다들 버티세요. 이것 또한 운동이 됩니다!!!"
 
PC1 비콩: 미쳣나바
 
GM:*[종말]로 공포 판정.
 
이강: 오타라고하세요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갯기:322요?
 
노손실:
노손실 ROLL 종말
5
목표치:  7
 
노광기:
노광기 ROLL 종말
12
목표치:  9
 
전완근:
전완근 ROLL 종말
6
목표치:  10
 
이강: ?
 
갯기:?
 
안유명:
안유명 ROLL 종말
6
목표치:  9
 
갯기:노광기씨 닉값하시네요
 
GM:
 
이강: ㄹㅇㄹ
 
갯기:일행 중 유일한 상식인이라 그런가
 
pc 3 포리: 진짜.. 대박...
 
GM:스페셜로 이성이나 생명력 +1할수잇구~
 
pc 3 포리: 노. 광기.. 하였따...
 
이강: 그럼 이성 다시 빽하겠습니다
내 이성 1 돌려줫
 
도르륵 (GM): 자암시 교통정리탐임니다
 
갯기:광기씨 엄청나게 제정신이구나...
 
노광기:(깜짝!!! 놀랐다가 다시 정신을 차림... 저 삐쩍 마른 놈들!! 한주먹거리다!)
 
안유명:"흐앗!!! 헉!!! 하하하!!!!!!! 저기 뜯어내기 좋은 근육이!!!" (커다란 웃음소리와 비교적 덜 비실한 근비를 가리킨다)
 
PC1 비콩: 어빌 대타출동 갈겨봅니다 웃음으로요
 
GM:넹 잠시만여!
 
노손실:"흐핫!! 으학!!" (근비를 밀쳐내고 있는 중)
 
전완근:"흡! 하!" (우람한 팔뚝으로 근비를 제압합니다)
 
노광기:"거 비켜!!!"(빠샤!!! 근비의 정수리를 딱! 딱! 떽!!!!!!)
"으-른 가는데 버르장머리없게! 어!"
 
노광기:"삐쩍 꼴아가지곤 뭘 나대싸가지고!! 어!!!"(수치심을 빡침으로 풀고있죠)
 
안유명:
안유명 ROLL 대타출동 (서포트)
9
지정특기:  웃음
목표치:  5
>정서 중 아무거나<

이 어빌리티는 메인 페이즈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플롯 이후, 1라운드 시작 전에 빛의 속도로 근육의 힘을 발산하여 적들의 시선을 대타 근육에게 쏠리게 한다. 어빌리티 판정에 성공하면 전원 전투를 이탈할 수 있다.
 
GM:유명이는 근비들이 달려들기전에
 
GM:빛의 속도로 근육의 힘을 발산합니다.
 
안유명:"흐아아압!!!!!!"
 
GM:그의 우렁찬 외침에
300마리가 넘는 근비들이 대타 근육을 쳐다보네요!
근비들의 주의를 끈 지금입니다!
도망쳐요!
 
pc 3 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반짝이는 근육들에 홀려버린 근비들은
여러분에게서 시선을 떼고 대타근육만 보고 있습니다
 
안유명:"자자!! 어서 지금입니다! 가시죠!!" (호다닥 먼저 도망간다)
 
전완근:"찬란한 육체에서 나오는 압도적인 퍼포먼스...! 이럴 수가! 놀랍습니다... 너무 아름다워요!"
 
도르륵 (GM): ㅋㅋㅋㅋㅋㅋㅋ아 ㅠ 지켜줬으니 오케이란거지
 
노광기:"저, 저건 또 뭔...!"(빛에 같이 홀...릴 뻔! 후다닥 같이 도망간다! ....짧은 메이드복 치마가 펄럭이지 않도록 꽉 잡고!)
 
도르륵 (GM): 할거다했다는거지 후닥가버리기
 
전완근:(뒤를 따라 달리며 쫑알거려요)
 
노손실:"오오오오오옷!!!!!! 멋진 근육이군요!!!" (눈부셔서 눈 가리고 뜁니다!)
 
갯기:아나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갯기:광기씨 조신한것좀봐요
 
이강: 님들이 남사스러운거에여;
 
GM:멋지게 동료를 구한 뒤 제일 먼저, 찬사하며, 치마가 펄럭이지 않도록, 눈부시니 눈을 가리고...
 
pc 3 포리: 조신해서 맘에 드네요
 
PC1 비콩: 조신남이었네..
 
갯기:입은옷과달리 조신한몸가짐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 3 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신남이네
 
GM:여러분은 빠르게 도망칩니다.
 
GM:닥터 헤르파가 말한 차량이 보이네요
 
GM:*핸드아웃 「4인승 바이크」를 공개합니다.
*특수룰 「근손실」이 공개됩니다.
 
GM:자자 근손실 읽어줍시다
이제 담부턴
근손실이 시작됩니다
 
GM:메이드복을 입었다고 해서...
근손실을 완전히 막아주는 것은 아니니까요!
 
노광기:"거 참... 옷을 만들다 말았나! 벌써부터 몸에 힘이 좍좍 빠지는데..."(헥헥)
 
GM:바이크의 레이스가 팔락입니다.
 
노광기:(불가마 사우나 들어갔다 나온 아저씨 됨...)
 
전완근:"헉... 헉... 덕분에 다들 무사했습니다. 정말 아름다운 움직임이었어요... 아직도 눈부신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아련한 표정을 지어요)
 
노손실:"저기 차가 보입니다!" (자신의 근육이 빠지지 말라는 듯 힘 불끈넣고는 달립니다.)
 
안유명:"헉, 헉.... 이렇게나 많이들 쏟아질 줄이야... 다들 무사하시죠?? 나중에 SNS에 제 활약 후기 올려주셔야해요!!" (빛나는 근육을 자랑하며)
 
노광기:"에스엔에스 그런거 안해."
 
전완근:img
 
노광기:img
 
PC1 비콩: 도키도키
 
GM:아직까지는 괜찮습니다만
어서 출발하지 않으면...! 근비들이 쫓아올지도 모릅니다.
대타 근육에 홀린 근비들 있음)
 
이강: 어 근손실 판정 안해요?
 
GM:해야조
0,<
후후...
딴딴한 당신의 몸에서 순간
 
pc 3 포리: 아마 판정하며 같이 하지 않을까 싶어요 >.)
 
GM:찬기가 돕니다.
하고 가죠 머!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서 몸을 데워야겠어요
 
노광기:"헉... 허억... 끄응..."(이거 조금 뛰었다고 숨이 차다니! 근손실을 막으려는듯 군대에서 익혔던 체조를 한다. 이자세, 저자세...!)
 
전완근:"왠지 섬뜩한 기운이 느껴집니다... 이것이 근손실 바이러스인 걸까요...?"
 
노손실:"제 근육은 29년 동안 사라진 적이 없단 말입니다!! 힘 빠지는 소리 하지 마십쇼!!" (찬기가 도는 것을 보고는 pt 8번을 시작합니다)
 
GM:*장면 시작마다 PC 전원은 [폭력 분야]에서 무작위로 [운동 판정]을 합니다.
 
전완근:《포박》
 
GM:궁금하니까 다들 해주세요
 
전완근:
전완근 ROLL 포박
8
목표치:  5
 
안유명:"핫, 갑자기 몸이 차가워지는 기분이..!!!!"
《구타》
 
GM:이얄
 
노손실:《포박》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광기:《소각》
 
안유명:
안유명 ROLL 구타
9
목표치:  7
 
노손실:
노손실 ROLL 포박
7
목표치:  6
 
GM:어 ...그 확률에 주작은ㄴ없으며
오오
 
노광기:
노광기 ROLL 소각
8
목표치:  8
 
GM:이야 근육 딴딴해
다들 멀쩡합니다!
 
전완근:"우리의 아름다운 근육을 잃을 수는 없죠! 펌핑하고 출발합시다!"
 
GM:운동햇냐고요
아 ㅠ 펌핑하고 가나요~~
 
안유명:"빠르게 펌핑하고 가시죠! 후욱, 후욱...!!!"
 
전완근:"흡, 하! 촤앗! 하아!"
 
노광기:"우오오!!!"(후딱 끝내고 치마를 불태우고싶다는 일념으로 운동)
 
노손실:"회원님들 여기서 근육이 빠지면 진짜 근육이 아닙니다!!"
 
갯기:어우 더워
 
GM:금방 후끈해집니다.
 
노손실:"다들 할 수 있습니다!!!!!"
 
GM:그렇죠... 어쩔 수 없이 바이크를 타지만
바이크 그거, 근손실... 이잖아요?
 
노손실:"마지막 한 번 더 갑니다!!!"
 
GM:한 번 더 갑시다!
 
도르륵 (GM): (존
아 더워
여기 사우나야뭐야
 
전완근:"우오오오오!"
 
pc 3 포리: 저 실제로 더워요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땀방울이 팔뚝을
 
갯기:저도 왠지 더운 것 같아요
 
GM:목젖을
 
노광기:"쯔아아아아 아 아 아 아 앗!!!!!!!!!"(헛 둘 헛 둘 헛 둘!!!!)
 
GM:뺨을 타고 흘러내립니다.
 
노손실:"한 세트 남았습니다!!! 여러분!!!"
 
GM:후끈하네요.
 
이강: 선풍기 켰어요
 
안유명:"흐아아아압!!!!!!!!!!!!!!!" (흣 챠 흣 챠 흣 챠 흣 챠)
 
GM:라스트 한 세트!
 
pc 3 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광기:"크어어아아아!!!!"(아저씨포효!!!!!!! 플랭크다!!!!!)
 
도르륵 (GM): 아 어질해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나갈것같애..!
 
노손실:"좋습니다!!!! 완벽해요!!!"
 
GM:후끈후끈. 오라라는 게 눈에 보인다면
분명 여러분들을 감싸고 있을 겁니다
 
노손실:(오라가 보이는 거 같군요) "역시 운동은 최고의 에너지죠"
 
pc 3 포리: 저 안그래도 질문하고 싶었어요 장면표 여기는 없는 것인가?! 이러고 ㅋ큐ㅠㅠ
 
노광기:고고고고고…. 당신의 주변에 공기가 심상치 않다.
 
GM:
타이밍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고고고고고-
 
pc 3 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끈 후끈
 
노광기:"후우....후욱........."(아저씨 땀과 아저씨 체온으로 인한 아저씨 열기...)
 
PC1 비콩: 후끈허다...
 
GM:아저씨 열기<
 
도르륵 (GM): ㄱㅊㄱㅊ 로기두아니구 필수아니니까용
 
노광기:(이렇게 개운했던 적이 또 있던가...? 젊은 놈들과 함께하니... 이 기분은...)
(나는...)
(나는...!)
 
PC1 비콩: 젊은 놈들과 함께해서일까요?
 
노광기:(살. 아. 있. 다!)
 
PC1 비콩: 옷 때문은 아닐지
ㅎㅎ
 
이강: 조용히하세욧
 
갯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 3 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사실 옷때문이고?
 
도르륵 (GM): 큐ㅠㅠㅠㅠ
 
pc 3 포리: 옷 때문이고?
 
이강: 조용히 하세욧 딱콩 딱콩
 
GM:이렇게 개운한 적이 있던가요
 
GM:당신은... 노광기는 살아있습니다!
 
노광기:(씨익-. 아저씨 미소를 짓고는)"젊은 놈들 운전실력은 영 못믿겠으니까, 뒤에 타라!!"
 
GM:박력넘치는 미소입니다.
야시꾸리한 메이드 복을 입었지만요.
 
노광기:"내가 우리집 아들 데리고 몇시간이고 운전한 경력이 있는데, 어!"
 
이강: 탈것으로 4인승 바이크 뽝!!
 
전완근:"그럼 실례하겠습니다." (쏘옥)
 
안유명:"저는 마지막에 타도 될까요?" (가능한 멀리 떨어지고 싶은 마음이다)
 
GM:좋습니다, 롤!
 
노광기:
노광기 ROLL 탈것
8
목표치:  5
 
노손실:"기대하겠습니다!" (두 옆 좌석에 탑승합니다)
 
GM:아아 좋아요좋아요
그러면~
 
노광기:"야, 타!!"(한쪽 팔을 걸치며)
 
노손실:(조수석!!)
 
GM:그는
 
이강: 그 대사
 
GM:야, 타! 를 외치며
자리에... 앉습니다.
 
GM:그런데... 어?
차키가... 왜....
*비밀 공개됩니다.
 
GM:... 없고 페달만 있는 거죠!
 
안유명:"어어, 어라...??" (당황한다)
 
img
 
등장인물 : 전원
 
노손실:"하하하하!!!! 운동을 해야 되는 것이죠!!"
(만족)
 
GM:바이크 손잡이에는 <페달을 밟아 에너지를 공급하시오.>라고 적혀있습니다.
그렇습니다 근손실은 무슨,
 
노광기:"21세기에 뭔 세발자전거야!!!!"
 
GM:각자의 좌석에는 손잡이와 페달이 달려 있어요.
근손실 바이러스의 근원지를 추적하는 기능이 탑재되었다 했던가요
 
노손실:"좋게 생각하세요! 저것이 있다면 우리의 근육을 지킬 수 있습니다!"
 
전완근:"이거, 멋진 운동이 되겠군요! 도전적입니다!"
 
안유명:"뭐, 좋습니다. 어차피 운동도 해야하고!! 탄탄한 하체가 기본이죠!!" (발을 착착 얹는다)
 
노광기:"멍청하게 막 밟지 말고! 구령에 맞춰서! 어! 알겠지?!"
 
GM:여러분들은 힘차게 페달을 밟아갑니다.
 
전완근:"예!"
 
GM:구령도 맞춰서요
 
도르륵 (GM): 해보자!
 
노광기:"하나! 둘! 하나! 둘!"
 
하나! 둘! 하나! 둘!
 
이강: 저 그짤 생각나요 짱구 극장판 질주짤
 
안유명:"핫! 둘! 헛! 둘!"
 
도르륵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핫! 둘! 헛! 둘!
 
노손실:"하나! 둘! 하나! 둘!" (후욱후욱)
 
하나! 둘! 하나! 둘!
 
GM:어떻게 페달을 밟는 것 외에 따로 조종을 안 했는데도 동쪽으로 잘만 이동합니다.
 
전완근:"하나! 둘! 하나! 둘!"
 
하나! 둘! 하나! 둘!
 
노광기:"이거 다~ 홈쇼핑에서 파는! 어! 그거야!!"
 
GM:한… 7시간 페달을 밟고 있자면… 서서히 동쪽 끝의 마을이 보입니다.
;
ㅋㅋ
 
이강: 미친놈들
 
PC1 비콩: 7시간이요?
 
GM:ㅋㅋㅋㅋㅋㅋㅋㅋ
 
갯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지쳤나요? 궁금하네요
 
갯기:돌앗내요
 
GM:만약 구령을 외친다면
7시간 후는 어떻게 바뀌었을까요
 
안유명:"흐앗...둘...!! 헛....두울...!!!!"(목이 탄다)
 
도르륵 (GM): 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ㄱ
 
GM:목이 타ㅠ
 
GM:ㄱㅇㄱ
 
PC1 비콩: 목이 마를만도 하죠
 
갯기:1 매우지쳣다 / 2 지쳣다... 헉헉 / 3 멀쩡! 3
 
이강: 역시 수호신.
 
도르륵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광기:"크허, 허억...! 허! 어헉!"(열심히.. .패달을.. 밟는다...!)
 
노손실:"윽...! 하지만 이것에 질 수 없습니다! 근육을 위해서라면...!" (패달을 열심히 밟습니다.)
 
전완근:"헛! 둘! 헛! 둘!" (지치지도 않았나 봅니다.)
 
GM:목이타고, 멀쩡하고, 아무튼 열심히 페달을 밟아갑니다.
헉헉헉, 아무리 근손실을 방지한다지만 페달을 밟을 줄은!
 
전완근:"여러분! 마을이 보입니다! 조금만 더 힘내 봅시다!"
 
GM:그래도 어느 마을의 입구에 도착하니 바이크가 서서히 멈춰 섭니다.
이 마을이 근원지라는 걸까요?
마을은 조용합니다.
*핸드아웃 「동쪽 마을」를 공개합니다.
 
img
 
PC1 비콩: 이럴수가
 
갯기:누워서 트위터 할 근육조차 남지 않았따니
 
PC1 비콩: 누어서 트이타도 못한다니..
끔찍하네요...
 
GM:충격적입니다.
누워서 트위터 할 근육조차 남아있지 않다뇨.
 
노손실:"이곳이 근원지입니까?" (근육을 타고 땀이 떨어지는 중)
 
pc 3 포리: 트위터는 하게 해줘 ㅠ
 
도르륵 (GM): 캬~
 
전완근:"아무래도... 그런 것 같습니다. 이 처참한 광경... 차마 눈뜨고 보지 못하겠군요."
 
GM:다시 노광기의 장면이고요~
 
안유명:"흐억, 허억.... 하, 끔찍한 광경이네요...." (눈을 가린다)
 
전완근:(외면해요)
 
노광기:"거 주말에 우리집 딸내미도 이런 꼴은 아닌데..."(소오름.)
 
노손실:"이런... 끔직한... 다들 헬스장으로 데려가고 싶습니다" (미간을 찌푸리는 순간에도 운동중)
 
도르륵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손실방지 ㅠㅠ
 
노광기:(헉헉... 잠시 무릎에 손을 짚고 정신을 가다듬는다... 가족들이 이런 꼬라지가 될 수 있다니, 절대로 안된다!!)
(대한민국의 가장 노광기! 절대로 이 사태를 해결하고 말리라!)
 
노광기:~다음 이시간에 계속~
 
노광기:img
 
노손실:"광기 회원님! 치지면 안되십니다!!"
img
문득 자신의 근육과 함께하는 동료가 무기임을 깨달았다. 아이템에 무기가 1개 추가된다.
 
도르륵 (GM): 열심히 운동을 하고 있었는데~~
무기 추가합시다!
 
이강: 그럼 무기로 동료를...집어던지나?
 
도르륵 (GM): 워.
코왓
 
이강: 어우.
 
PC1 비콩: 제법 멋진 무긴데..
 
노손실:"역시... 근육이라는 것은... 최고의 무기.." (동료들을 쳐다보다 무기 줍줍)
 
도르륵 (GM): 꽤... 팔랑거리는 무기를 가지고 있잖아 (덜렁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광기:"뭔 소리를 하는 거야?"(덜렁)
 
pc 3 포리: 그냥 이놈은 광기 아닐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자 그럼 여기서-
 
GM:신음소리가 들려옵니다.
 
노손실:"아닙니다. 다들 근육이 무사해서 다행이군요"
 
GM:트위터만... 할 수 있게... 해줘.
라고 하는 것 같아요.
 
pc 3 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근육을 조금만이라도 나눠준다면
자기는 트위터 새고를 누를 수 있다며
 
GM:메이드복을 잡아당깁니다!
*전원 근손실판정!
 
전완근:《포박》
 
안유명:《절단》
 
노손실:(박수를 크게 치며) "자자!! 회원님들 누워있어서 근육이 부족한겁니다!!"
 
갯기:우힉
 
노손실: 《파괴》
 
도르륵 (GM): 좌좌 다들 굴려줍시다
 
안유명:
안유명 ROLL 절단
9
목표치:  8
 
전완근:
전완근 ROLL 포박
6
목표치:  5
 
노손실:
노손실 ROLL 파괴
11
목표치:  8
 
도르륵 (GM): 뭐야 왜이렇게 잘나와;
 
안유명:"...정말 끔찍한 몰골이군요.... 어떻게 저렇게 처참할수가..."(고개를 돌리며 탄식한다)
 
노광기:《파괴》
 
전완근:"근육은 끝없는 단련으로 주어지는 것! 가슴아프지만 나누어줄 수는 없습니다..."
 
노광기:
노광기 ROLL 파괴
2
목표치:  6
 
노손실:"노 광기 회원님!!! 그렇게 쓰러지시면 안됩니다!!!"
 
GM:조와요
광카뽑아주고
근손실이 옵니다!
안그래도 작은 면적인데
순간 죽 당겼을 때
 
GM:치마가 찢어질 듯 당겨졌어요
 
노손실:"분명 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지면 안됩니다!!" (더 할 수 있습니다 회원님 사용합니다.)
 
이강: 인간적으로 광기는 치마 잡아당기려면
 
이강: 거의 일어서야하는데
근육 있는거아님?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갯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1 비콩: 아나 웃기네
팔이 제법 길었을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 3 포리: (1. 대업을 노리자 2. 광기의 근육을 챙겨주자) 2
 
노손실:"노 광기 회원님 일어나세요!!"
 
도르륵 (GM): 그렇게 쓰러지면 안된대
 
노손실:
노손실 ROLL 더 할 수 있습니다. 회원님! (서포트)
4
지정특기:  인내
목표치:  5
>정서 중 아무거나<

당신의 격려가 근육을 만든다. 누군가 운동 판정에 실패했을 때 사용이 가능하다. 판정에 실패한 대상을 n 명 선택하고 판정한다. 판정이 성공하면 대상 전원은 재굴림을 할 수 있다.
 
도르륵 (GM): 아?
 
이강: 아?
부적써드릴게요
 
pc 3 포리: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ㅋㅋ쓰러지겠는데요
 
도르륵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ㅠ
 
PC1 비콩: 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부적 사용하나요~~
 
이강: 예스
 
GM:img
 
GM:자 리롤리롤~
 
노손실:''그렇기 쓰러지시면 안됩니다 광기 회원님!!"
노손실 ROLL 더 할 수 있습니다. 회원님! (서포트)
6
지정특기:  인내
목표치:  5
>정서 중 아무거나<

당신의 격려가 근육을 만든다. 누군가 운동 판정에 실패했을 때 사용이 가능하다. 판정에 실패한 대상을 n 명 선택하고 판정한다. 판정이 성공하면 대상 전원은 재굴림을 할 수 있다.
 
노손실:"자식분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회원님!"
 
노광기:"크어...!"(헬쓰트레이너에게... 응원을 받으면..... 돈을........................내야한다!!!)
 
GM:트레이너의 다시 한번!
 
노광기:(번쩍!!!)
 
GM:자식이 기다리고 있다는 말!
 
PC1 비콩: 아나 돈을 내야한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갯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 3 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르륵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그리고... 여기서 더 일어나지 않으면
 
이강: 아저씨에겐 돈잡아먹는 귀신이라구요
 
GM:돈을 내게 됩니다...!
 
노손실:"*그렇게 쉽게 무너지실 겁니까?!?!?"
 
도르륵 (GM): ㄱㅇㄱ
 
노손실:"지금 그곳에서 쓰러지신다면 절대 근육을 유지할 수 없습니다."
 
GM:워우.
강한걸
 
이강: 저사람 너무 진심이야
 
노광기:크 아 아 아 아!!!!!!!
 
노손실 어서 다시 시작합니다!!!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 3 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야 어서 리롤해!! 저사람 진심이야!!!!
 
노손실 "이렇게 근비가 되실겁니까?!?!"
 
노광기:
노광기 ROLL 파괴
6
목표치:  6
크아아아아!!!!!!!!!!!!!!!!!!!!!!!
 
GM:굿
응원받앗쟝
롤플해줘요*(울고잇음
 
노손실:(큰 박수를 치며) "완벽합니다 회원님!!!!"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 한 세트 더!!!"
 
전완근:"우오오오오오!!! 이겨내는 겁니다아앗!!!"
(열렬한 박수)
 
도르륵 (GM): ㅋㅋㅋㅋㅋㅋㅋ아 뜨끈하네;
 
노손실:"극복하시는겁니다!!!!"
 
PC1 비콩: 진짜 지독한 트레이너다
 
PC1 비콩: 한 세트 더 하자니 ㅠ
 
노광기:그아아아아아앗!!!!!!!!!!!!!!!
 
노광기:(근손실 바이러스... 실로 무섭다!)
 
노광기:(겨우 정신을 가다듬고는 노손실을 바라보며... 씨익...)"...딸내미가 쓸데없는곳에 돈을 퍼주는게 아니었구만..."
 
갯기:실로 무섭다...
 
도르륵 (GM): 허어....
 
PC1 비콩: 아 웃겨죽겟내
노손실을 바라보며 웃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손실 "그것입니다 광기 회원님!"
 
노광기:(악수하자는듯 노손실에게 손을 내밀고는)"고맙다! 덕분에 정신을 차렸어!"
 
이강: 약간 이말년 가보자고 짤 같은... 그런 표정으로
 
뒤에 노을 깔아줌
 
이강: 이제 노광기는 광기가 되어가는겁니다
 
은은
 
노손실:"그랬다니 다행입니다!"
ㅇ
 
이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찔...!
 
PC1 비콩: 아 미쳣나바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1 비콩: 아나 아ㅏㅏ아아아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악-
 
노손실:"역시 그래야 근육을 지키는 수호자죠!"
 
노광기:(짜앆!)
 
노손실:(쨔악!!)
 
도르륵 (GM): 아 웃다지침
 
노광기:"아니, 그건 저녀석이고."(전완근 가리킴...)
 
도르륵 (GM): 그래서 누구장면이더라요
 
pc 3 포리: 저요 ㅋㅋㅋㅋㅋㅋ
 
GM:ㅋㅋㅋㅋㅋ큐ㅠㅠㅠ
 
pc 3 포리: 마을 조사 할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갑시다!! 네 !
 
이강: 아직 메인판정 하기도전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근손실에서 이미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진하게 함 찍었다
 
PC1 비콩: 지독한 사람들이네 여기...
 
이강: 아아... 이것이 '1사이클'인가.
 
GM:물론-
 
PC1 비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갯기:땀, 노력, 찐한 우정 그리고 근육
 
이강: 갑자기 부제 붙음
 
GM:근육
 
노광기:근육
 
PC1 비콩: , 노력, 찐한 우정 그리고 근육 인거같어요
 
노손실:"여러분!! 그렇게 누워있으면 안됩니다!! 다들 일어나서 운동하십시오!! " (운동은 고통에서 오는 것입니다. 쓰러져있는 동쪽 마을 근비를 운동 시키며 근원지인지 파악합니다.)
 
GM:돌겟네 ㅠㅠㅠ
좋아요 ㅠ 롤해주세요
 
노손실:
노손실 ROLL 고통
4
목표치:  5
 
노광기:img
 
노손실:
노손실 ROLL 고통
10
목표치:  5
 
노손실:"어서 일어나셔야 트위터를 할 수 있습니다!!"
 
GM:노손실은 쓰러진 근비마저 운동을 시키며
 
PC1 비콩: 짜릿하네
제법 멋진 트레이너네요
 
pc 3 포리: 완벽하죠?
 
도르륵 (GM): 그러게요 멋쟁이야
 
GM:마을 곳곳을 돌아다닙니다.
 
이강: 운동 안하는 사람 입장에선 사탄이 따로없는데
 
GM:이곳이 근원지인지 파악하기 위해서.
돌아다니다보면
알게되겠죠.
*비밀 공개됩니다.
 
GM:이건 확산 아니라는점 ><
 
pc 3 포리: 제가 하고 제가 힘든
 
PC1 비콩: 어어 그럼 짐작 써봅니다
 
GM:공개하나요?
먼저 물어보구!
 
갯기:궁금해요궁금해요
 
이강: 머야머야
수근...수근...이수근
 
도르륵 (GM): ㅋㅋ
 
노손실:"말도 안 돼!!!"
 
pc 3 포리: 다들깔까~ 말까~
 
GM:껄껄
 
pc 3 포리: 깔까~ 말까~
 
GM:깔까~말까~
안까면 짐작입니다(존
 
pc 3 포리: 깔까요~ 말까요~
 
GM:(흐름에 탑승)
 
전완근:"무, 무슨 큰일이라도.... 일어났나요?"
 
이강: 아잇참
까라구~
 
pc 3 포리: 하아 고민...되네여... (1. 깐다 2. 안깐다 2)
 
노광기:"뭐, 뭐야? 뭔데 그래!"(허겁지겁 옆에 붙음)
 
안유명:"무슨 일인데요?? 손실씨, 무슨 일이라도 있는 건가요??" (기웃기웃거리며 소리를 들어본다)
 
안유명:
안유명 ROLL 짐작 (서포트)
6
지정특기:  소리
목표치:  5
누군가가 정보를 획득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그 캐릭터가 획득한 [정보]를 당신도 획득할 수 있다. (이 효과는 당신이 장면에 등장하지 않았더라도 사용할 수 있다.)
 
GM:조아요 유명이도 알게되겠네요
 
노손실:"ㅇ...아닙니다! 모든 사람들이 근비가 되어있어서 놀랐습니다..!"
(당황하는 눈빛)
 
안유명:"헛, 아니.... 어떻게 이럴수가...??" (충격받은 표정)
 
노광기:"거 참, 대체 뭔데 그래! 어?!"
 
전완근:"그렇군요... 확실히 이건 큰일입니다. 사람들이 하나도 남김없이 근비가 되어 버리다니..."
 
노광기:"딱 야동 보다 들킨 아들놈같은 얼굴 하고서는..."
 
GM:조아요... 그럼 여기서 ...